홈퍼니싱 리테일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코로나19 시대에 더 많은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돕고자 언택트 쇼핑 경험 강화에 나선다.

이케아 코리아는 다가오는 연말, 집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야 하는 사람들이 더 낮은 가격으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케아의 홈퍼니싱 제품과 솔루션으로 포근하고 행복한 겨울을 즐길 수 있도록 배송요금 할인과 ‘따뜻한 겨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비대면 서비스는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과 영감을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쇼핑, 이케아 고객지원센터의 홈퍼니싱 전문가를 통해 홈퍼니싱 플래닝부터 주문, 배송까지 유선으로 편리하게 만날 수 있는 ‘전화 주문 및 플래닝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또 온라인으로 주문한 제품을 가까운 이케아 매장에서 바로 픽업해 대면접촉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매장 픽업서비스’도 비대면 서비스 중 하나다.

배송요금 및 겨울 프로모션은 12월 3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배송요금을 최대 4만원 할인된 1만9000원에 만날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집을 더 안락하게 꾸밀 수 있도록 돕는 200개 이상의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이 이케아 패밀리 멤버에게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이번 배송요금 할인 및 겨울 프로모션은 매장, 플래닝 스튜디오, 이케아 랩을 포함 모든 이케아 코리아 전 점에서 동일하게 이뤄진다.

사진=이케아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