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플레이 속 웃음까지 잡은 언니들과 스포츠 스타들은 역시 ‘국가대표’였다.

1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연출 방현영, 박지은) 18회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가을 운동회 2탄이 열렸다. 농구선수 박지수를 영입해 든든한 지원군을 얻은 청팀과 메이저리그 코치 홍성흔, 전(前) 농구선수 전태풍, 유도 메달리스트 조준호, 남자 펜싱의 금맥을 잇고 있는 구본길과 김준호, 태권트롯맨 나태주로 구성된 백팀은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대결로 운동회를 흥미진진하게 이끌었다.

포커페이스를 유지한 채 말로 폭격을 쏟은 박세리부터 비방용 공격도 서슴지 않았던 한유미의 활약이 돋보인 당연하지 게임에서는 청팀이 승리를 거뒀다. 이어 언니들도 해보고 싶었다고 할 만큼 레전드 게임 고요 속의 외침에선 나태주와 전태풍, 조준호와 김준호 등 백팀의 재치와 순발력으로 득점, 양팀은 각각 승리를 거두며 엎치락뒤치락하는 승부를 펼쳤다. 이때 헤드셋을 쓴 전태풍이 말하는 족족 입모양을 읽어내 감탄을 자아내면서도 정답을 말하지 못해 해매는 모습이 대폭소를 불렀다.

나태주와 남현희의 찰떡같은 설명에도 불구하고 각 팀의 블랙홀이었던 홍성흔과 한유미의 엑스맨 활약이 두드러졌던 몸으로 말해요 게임, 최고의 MC 유재석이 진행했던 동고동락 퀴즈를 거쳐 리턴즈 지옥 지압판 달리기가 가을 운동회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특히 지압판 달리기는 역전의 찬스를 노릴 수 있는 큰 점수가 걸려 있던 게임이었기에 지압판이 주는 고통도 참으며 다들 투지를 다져 눈길을 끌었다. 지압판 위에서 고통의 비명이 난무하고 도르래에 달린 식빵을 먹어야 하는 고난도의 미션에도 양팀은 페어플레이를 하며 마지막까지 정정당당한 승부를 펼쳤다.

쉬는 시간에도 양팀은 세기의 난제 빠른 년생 족보정리를 주제로 대화를 나누며 친근감을 더했고 소문난 투머치토커 박찬호가 ‘노는 언니’ 촬영을 탐낸다는 비하인드까지 전하며 속이 꽉꽉 찬 운동회 2탄을 만들어 나갔다.

무엇보다 이날 코리안 특급 박찬호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펼쳐져 ‘노는 언니’의 어마어마한 파급력을 엿보였다. 홍성흔이 “세리 씨 방송하는 거 보고 자극받았는지 (방송) 들어가더라”며 최측근의 인증을 전한 것은 물론 박세리 역시 박찬호가 “‘노는 언니’ 욕심난다고” 했다며 요즘 대세 예능의 저력을 입증한 것. 이어 말로 잠도 재운다는 ‘투 머치 토커’다운 일화까지 공개해 배꼽을 잡게 했다.

다음 주에는 식재료, 불 등 먹기 위해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것들을 다 준비하는 언니들만의 삼시세끼 방송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는 매주 화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되며,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E채널을 통해서 역시 선수들의 생생한 현장 소식을 바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 영상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