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 프로듀서 드레스와 트렌디 아티스트 키드밀리의 2차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1일 드레스의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와 키드밀리 소속사 인디고 뮤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Bankroll(Feat. Okasian)’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자전거를 타고 트랙을 질주하는 키드밀리의 모습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귓가를 사로잡는 강렬한 비트가 매력적인 ‘Bankroll’의 음원 일부가 담겨있어 앞으로 공개될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드레스와 키드밀리의 새 싱글 ’Bankroll’은 두 사람의 프로젝트 합작 앨범 ‘Cliché’의 시작을 알리는 노래다. 뚜렷한 색을 가진 기타 리프 락 장르로 시작되는 ‘Bankroll’은 피처링의 오케이션 파트에서 힙합으로 바뀌는 독특한 구조를 가지고 있다.

이처럼 ’Bankroll’은 드레스의 매력적인 비트와 키드밀리의 독특한 플로우, 오케이션의 독보적인 랩을 조화롭게 융화, 세 사람의 ‘완성형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프로듀서 드레스와 래퍼 키드밀리의 신곡 ‘Bankroll(Feat. Okasian)’은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