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도 선선한 기운을 느낄 수 있는 가을이다. 점점 싸늘해지는 날씨를 대비하기 위해 여름 옷은 모두 들어가고 얇은 외투가 나오기 시작했다. 가벼움으로 따지면 바람막이를 이길 수 있는 아이템은 없다. 쌀쌀한 가을에 대비하는 바람막이 신상품 3종을 소개한다.

 

 

1. 살레와

살레와의 가을 신상 바람막이 재킷 2종은 '3L 하프기장 재킷'과 '노마드 보머 재킷'으로 구성됐다. '3L 하프기장 재킷'은 방수,투습 기능을 갖춘 3Layer 소재를 사용한 홑겹 재킷으로, 후드 일체형 트렌치 코트 디자인에 핫멜트 기법을 적용해 심플한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전체 심실링 기법을 적용해 방수 및 투습 효과가 탁월하다. 남성용은 라이트 그레이와 블랙, 여성용은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노마드 보머 재킷'은 고밀도 메모리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이 포근하며, 소매와 밑단에 밴딩을 적용해 외부로부터 유입되는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또한, 몸판과 소매에 패딩 충전재를 사용해 초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남성용은 라이트 레드와 블랙, 여성용은 카키와 블랙 컬러로 선보인다.

 

 

2. 올포유

올포유가 이번에 선보인 바람막이 점포 2종은 각각 스포츠와 캐주얼 스타일로 구성됐다. 기능성과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올포유 전속모델 김소연이 직접 추천했다. 스포츠 스타일 점퍼는 레드 컬러의 뚜렷한 색감이 얼굴 빛을 밝혀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하고, 안감에는 하운드투스 패턴을 적용해 디테일을 살렸다. 또 울트라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했다.
 
캐주얼한 스타일의 '져지더블 바람막이 점퍼'는 소매 부분에 져지우븐 패치를 적용해 큰 움직임에도 불편함이 없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과 카키, 네이비 컬러 조합으로 시크한 느낌을 주며, 청바지와 심플한 면티셔츠를 함께 매칭하면 젊고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3. 까스텔바쟉

골프를 즐긴다면 가을·겨울 라운딩을 위해 고어텍스사의 윈드스토퍼 3레이어 소재를 사용한 까스텔바쟉의 고기능성 바람막이 점퍼는 어떨까. '고어 윈드스토퍼 점퍼'는 완벽한 방풍과 최적의 투습성능을 제공해 쾌적한 라운딩을 도와주고, 스트레치 기능으로 스윙 시 활동성을 보강했다. 또 심플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필드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등판 배색저지를 통해 디자인 포인트를 줬고, 색상은 레드와 블랙 2가지다. 신슐레이트 충전재로 보온성을 강화하고 톤온톤 컬러블록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사진 출처=각 브랜드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