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초년생의 오피스룩 스타일링에 정점을 찍어주는 건 바로 백팩이 아닐까. 어떤 스타일링에도 잘 어우러지는 동시에 활동성과 실용성까지 겸비한 백팩 패션을 들여다보자.

 

배우 박보검은 가방 브랜드 만나리덕과 함께 한 화보를 통해 다양한 백팩 스타일링을 소화해냈다. 먼저 깔끔한 차이나 칼라 셔츠와 슬랙스 등으로 심플한 오피스룩을 제안한 그는 백팩을 매치해 활동성과 스타일, 모두 만족시키는 비즈니스 룩을 연출했다.

 

또한 올가을 유행 아이템인 데님 셔츠와 오버핏의 스트라이프 셔츠 등으로 편안하면서도 내추럴한 캐주얼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여기에 검은색 백팩을 매치함으로써 올가을 트렌디한 남친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만찢남' 이종석처럼 패셔니스타 같은 감각을 따라하고 싶다면, 멋스러운 스웨이드 재킷과 슈트에 백팩을 매치해봐도 좋다. 쌤소나이트와 함께 한 백팩 화보에서 이종석은 스트라이프 톱에 슬림한 블랙 팬츠를 입고, 윤광이 도는 블랙 첼시 부츠를 매치했다. 여기에 브라운 컬러 스웨이드 재킷을 걸치고, 이보다 한층 더 짙은 브라운 컬러 백팩을 액세서리로 활용했다.

 

그레이 컬러 패턴이 부드럽게 섞인 차콜 니트 스웨터에 슬림한 블랙팬츠를 매치한 스타일링에도 백팩은 어김없이 잘 어우러진다. 차콜 양말과 깔끔한 로퍼를 신고,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디자인의 백팩을 들어 완벽한 '남친룩'을 완성했다.

 

다니엘 헤니는 닥스액세서리의 화보를 통해 도회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백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LA를 배경으로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 다니엘 헤니는 트렌치 코트 위에 닥스 고유 체크 패턴이 은은하게 적용된 백팩을 한쪽 어깨에 걸쳐 세련된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부드러운 남성미를 발산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