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아이폰' 신제품 3종(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X)을 공개하고 10월말이나 11월 초 출시할 것으로 전망돼 화제다. 

최근의 젊은 소비자들은 직접 매장에서 휴대폰을 구매하기 보다는 인터넷을 통해 사전예약 후 구입하는 추세다. 만약 아이폰을 구매 예정이라면 따라붙는 혜택이 어마어마한 사전예약 이벤트들을 눈여겨 보자. 

 

스마티아, 아이폰X 반값 제공

네이버 공동구매 카페 스마티아 또한 아이폰X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스마티아에서 제공하는 혜택은 차별화된 혜택으로 사은품이 아닌 가격할인으로, 아이폰X 사전예약시 아이폰X를 반값에 제공한다. 아이폰8 사전예약 외에도 스마트폰 특가 행사를 진행중이며, V30, 갤럭시노트8 구입시 지원금을 대폭지원해 반값보다도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모비스타, 아이폰X 사전예약시 최대 50만원 지원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모비스타’는 국내 출시 예정인 아이폰X 사전예약 번호이동 신청자에게 혜택으로 최대 50만원 할부원금 지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모비스타 측은 "10월을 맞이해 소비자들의 통신비 절감을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스트트버스폰, 가입유형 따라 사은품 증정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스트트버스폰’은 아이폰X와 아이폰8 국내 출시에 대비하여 사전예약 접수를 받고 있으며, 다양한 특가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입유형에 따라 태블릿PC, 돌체구스토, 포켓포토 등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는 포인트와 제주도 2인 여행권 등을 지급할 예정이며, 상위 정식 대리점을 통해 진행되어 원활한 재고 수급과 더불어 차후 사은품 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다.

 

폰의 달인,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

온라인 최대 규모의 스마트폰 공동구매 사이트 ‘폰의달인’은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X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으로는 아이폰8/8+, 아이폰X 공기계와 에어팟 블루투스 이어폰, 애플 뉴 아이패드, 애플 워치 1세대, 맥북 에어 등 추첨을 통해 지급되며, 번호이동 시 태블릿PC, 커피머신, 다용도 토스트기, LG 블루투스 이어폰, 누구 미니 중 선택 지급한다.
 
사전예약 시 가입유형과 상관없이 샤오미 보조배터리, 보조배터리 케이스, 블루투스 스피커, 미니 마이크 등 24종 사은품과 제주 2인 2박 3일 왕복여행권을 지급한다. 후기 작성 시 카카오톡 이모티콘, 스마트폰 삼각대 블루투스 셀카봉, 샌디스크 16GB USB 중 선택 증정되며, 사전예약 페이지 내 아이폰X, 아이폰8로 바꿔야하는 이유를 댓글로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올댓폰, BIG 이벤트

'올댓폰'에서는 사전예약 시 ‘아이폰8 무료로 공기계 증정’, ‘아이폰8 반값혜택’, ‘아이폰8 12개월 요금지원’ ‘에어팟’ ‘아이패드 10.5 64기가’ 등의 BIG이벤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에 맞춰 올댓폰은 이번 시즌에 출시되는 아이폰8, 아이폰X 뿐만 아니라 갤럭시노트8, V30 등 사전예약자 및 정식개통하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한다.

사은품으로는 태블릿PC 레전드 GT, LG 포켓포토 등을 비롯해 샤오미 보조배터리, 무선충전패드,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지급하며 현재 정식 예약접수를 받고 있다. 

 

우주폰, 에어팟 및 아이패드 제공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에서 아이폰X 및 아이폰8 사전예약시 에어팟 및 아이패드 등 다양한 사은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주폰에서 개통 시 선택 약정할인율이 25%로 상향 적용돼 기존 20%할인보다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사은품으로는 삼성 기어S3 클래식 블루투스, 삼성 정품 덱스, 삼성 레벨박스 블루투스 스피커, 삼성 레벨유 블루투스 이어폰, 삼성 컨버터블 무선 충전기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 케이스&필름, C타입 데이터케이블,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템플러 보조배터리 등을 증정하며, 번호이동 추가 사은품으로 돌체구스토 지니오2, 범블비드론 CX 캠프로, 뮤패드7S, 대우 에어프라이어, 몬스터 iSpor Super Slim 블루투스 이어폰, JBL 클립2 블루투스 스피커, 샤오미 2000MAH+미밴드2, CSB-30 SOUND BAR 등 선택형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진 =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