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를 앞두고 많은 분들이 연휴를 어떻게 보내야 할지 고민하고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추석 연휴에 즐기기 좋은 추석 공연들, 그리고 즐길거리를 소개해드릴게요. 모두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이니 참고하셔서 더욱 풍성한 연휴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 )
 

“7080 야외 미니콘서트”

이번 10월 4일부터 10월 8일까지의 추석 연휴 동안 서울랜드에서는 7080 야외 미니콘서트를 진행합니다. 70-80 세대들이 가장 열광했었던 가수들의 미니콘서트, 9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의 히트곡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10월 4일에는 ㄱㄴ춤으로 댄스 열풍을 몰고 왔었던 가수 박남정씨, 10월 5일에는 감성 싱어송라이터 이현우씨, 10월 6일에는 감성 로커 김정민씨, 10월 7일에는 수많은 명곡을 배출한 박상민씨, 10월 8일에는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목소리, 토이 김형중씨가 방문해 공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가수들의 콘서트와 함께 그들과의 토크, 푸짐한 경품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니, 미리 일정을 참고하셔서 그 때 그 시절 푹 빠졌었던 노래를 라이브로 직접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J

기간 : 2017. 10. 04 ~ 2017. 10. 08

시간 : 저녁 6시 (날씨와 공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장소 : 서울랜드 지구별무대

 

“할로윈 특별 공연”
 

할로윈 축제 기간인 만큼, 할로윈 테마로 꾸며진 공연들도 다양합니다.

할로윈 특집으로 진행되는 할로윈 고스트 파티와 할로윈 BIG쇼, 그리고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호러 부킹 타임, 좀비덤을 찾아라, 할로윈 특집 캐릭터 인형 뽑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어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만나실 수 있어요.
 

할로윈 고스트 파티와 할로윈 BIG쇼는 할로윈 특집으로 구성된 공연으로, 오직 할로윈 기간에만 감상하실 수 있는 뮤지컬 형식의 공연입니다. 화려한 효과와 퍼포먼스로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까지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죠. 두 무대 모두 서울랜드 대 지구별 무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휴연일은 각 공연별로 상이하니, 방문 전 미리 서울랜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래요 : )

 

할로윈 기간에만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

바로 호러 부킹 타임과 좀비덤을 찾아라! 할로윈 캐릭터 특집 인형뽑기 입니다. 무서운 할로윈 분장을 한 캐릭터들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호러 부킹타임은 실시간으로 만나보실 수 있으며, 좀비덤을 찾아라!는 정해진 시간마다 삼천리 동산 좀비덤 하우스에서 즐기실 수 있어요! 좀비덤 친구들을 찾으면 사진도 찍고 경품도 탈 수 있으니 한번쯤 도전해보시는 게 어떨까요?

또한 전국 유일무이초대형 인형 뽑기! 캐릭터 인형 뽑기가 할로윈을 맞아 새롭게 단장을 했습니다. 할로윈 호박 스티커가 붙어있는 인형을 뽑으로 추가 경품까지 받아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기간 : 2017. 09. 13 ~ 2017. 11. 05

장소 : 서울랜드

 

 

“옥토버 비어 파티”
 

9월 30일부터는 할로윈 옥토버 비어 파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시원한 생맥주와 할로윈 스페셜 메뉴들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축제에요. 스페셜 메뉴는 독일 식 소시지와 립 바비큐, 훈제 치킨 등 쫄깃한 육질과 아삭한 식감이 일품인 바비큐 요리들입니다.

 

맛있는 메뉴들과 시원한 맥주, 그리고 공연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옥토버 비어 파티에서는 일정에 따라서 DJ쇼, 듀엣 가수들의 무대를 감상하며 축제를 즐기실 수 있어요. 온 가족이 배도 불리고 흥도 일으킬 수 있는 축제이니 일정 및 시간을 참고하시어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

기간 : 2017. 09. 30 ~ 2017. 11. 05

시간 : 오후 4시 ~ 폐장 시

장소 : 서울랜드 내 옥토버 비어존

 

 

“서울랜드 할인정보”

 

이번 추석연휴 시즌을 맞아 서울랜드는 더욱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근지역 주민 할인, 통신사 할인, 카드사 할인, 학생할인 등 다양한 혜택들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더욱 저렴한 금액에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 )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