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의 모바일 캐주얼 보드 게임 '디즈니 매지컬다이스(Disney Magical Dice)'가 155개국에 정식 출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디즈니 매지컬다이스'는 2억명이 내려받은 '모두의마블'에 디즈니와 픽사의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등장하는 모바일 캐주얼 보드 게임이다. 게임 내 카드, 아바타, 맵, 랜드마크, 주사위 등 모든 시스템과 요소에 디즈니의 스토리와 이미지를 적용해 전 세계 모든 국가의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디즈니 매지컬다이스 게임에 푹 빠진 유저, 혹은 게임 시작을 앞둔 싱글들이 알고 넘어가면 좋을 소식 네 가지를 모아왔다.

◆ 출시하자마자 '순풍'

'디즈니 매지컬 다이스'가 출시 3일만에 전 세계 240만 다운로드를 넘어서는 기록을 세웠다. 이와 함께 구글 플레이 내에서 미국과 일본을 포함하여 55개국에서 메인 배너와 신규 게임 피처드(featured)에 선정되고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154개국에서 신규 게임 피처드에 올랐다.

 

◆ 국가대항전으로 강화

소셜 기능을 강화해 친구초대를 페이스북 또는 블루투스 네트워크를 통해 간단히 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게 한 '디즈니 매지컬 다이스'는 기존의 순위 시스템과 함께 한층 업거레이드 된 국가 대항전을 도입을 4일 예고했다. 국가 대항전은 게임 내에 각 플레이어가 소속된 국가간의 점수를 바탕으로 순위 경쟁을 하며 혜택을 받아가는 형태로, 5월내 더 자세한 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다.

 

◆ 헝그리앱, 디매다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모바일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디즈니 매지컬다이스' 유저 커뮤니티 '디즈니 매지컬다이스 헝그리앱' 회원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 연휴를 맞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미션은 '트리플 독점 왕'으로 8일까지 게임을 진행해 트리플 컬러 독점으로 승리한 화면을 '디즈니 매지컬다이스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게재하는 내용이다. 헝그리앱은 추첨을 통해 헝그리앱 내에서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 가능한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 페이스북 연동 이벤트 진행

넷마블은 '디즈니 매지컬다이스'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한 달 간 개인 페이스북 계정과 게임을 연동하면 프리미엄 카드팩 3개를 지급하는 '페이스북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친구 초대 숫자에 따라 최대 200개의 다이아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연다. 다이아는 '디즈니 매지컬다이스' 내의 상점에서 다양한 능력을 발휘하는 주사위나, 아이템, 카드팩 등을 구입하는데 사용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