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스포츠브랜드 르까프가 여성용∙아동용 방한화 4종을 출시했다.

여성용 패딩 부츠 ‘루시’와 ‘케이티’는 르까프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코어 서포트 테크 기술과 접지력을 강화한 아웃솔 설계로 눈길이나 빙판길에서 안전하게 신을 수 있다. 세미 미드컷 방한 부츠 ‘루시’는 측면에 엘라스틱 밴드 디테일을 적용하여 디자인 포인트를 주었고, 신고 벗기 용이하다.

방한 부츠 ‘케이티’는 발목까지 풍성한 퍼를 탑재해 보온성은 물론 겨울철 숏패딩, 다운재킷과 트렌디하게 스타일링하기 좋다. 또한 키높이 인솔을 적용해 키높이 효과도 볼 수 있다.

신고 벗기 편리한 슬립온 제품 ‘카펠라’는 편안하게 데일리용으로 신기 좋다. 클라우드 폼 기술을 적용해 푹신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생활 방수 기능으로 눈이 오거나 비가 오는 날에도 걱정 없이 신을 수 있다. 여성용 방한 부츠는 230mm부터 250mm까지 10단위로 구성됐다.

아동 방한부츠 ‘보타스’는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편안하고 따뜻하게 신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생활방수 기능을 갖춘 소재로 추위와 눈길에도 신기 좋다. 측면 벨크로 디테일로 아이들 스스로 신고 벗기 편하다. 네이비와 그레이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사이즈는 190mm부터 230mm까지 10단위로 구성됐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주는 ‘윈터슈즈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은 새롭게 출시한 겨울 방한부츠 4종을 포함한 2020년 신발 및 용품(일부 품목 제외)이다.

사진=르까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