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연휴가 막바지에 접어들었다. 남은 기간 동안 고객들을 잡기 위한 식음료업계의 프로모션도 더욱 치열해졌다. 다양한 혜택과 즐길거리가 풍성해 할 일 없는 고객들을 매혹할 준비를 끝냈다.
 

‣ 설빙 ‘설빙에서 가족과 인절미 메뉴 먹고 괌으로 가족여행 가자’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연휴 기간을 포함해 오는 22일까지 설빙 인절미 한가족 페스티벌 '설빙에서 가족과 인절미 메뉴 먹고 괌으로 가족여행 가자'는 주제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참여 이벤트로 행사 기간 설빙 매장에서 인절미가 들어간 메뉴들을 가족과 함께 먹고 인증샷을 SNS에 올린 후 설빙 카카오톡 플러스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샷을 올린 URL을 댓글로 달면 참여할 수 있다. 괌 여행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 상품도 푸짐하다.

 

‣ 탐앤탐스 ‘갤러리탐’

커피 브랜드인 탐앤탐스는 향긋한 커피와 함께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갤러리탐 제24차 신규 전시를 진행 중이다.

프리미엄 매장인 탐앤탐스 블랙 청계광장점을 포함한 블랙 매장 8곳과 탐스커버리 건대점, 탐앤탐스 문정로데오점 등 10개의 매장에서 신진작가의 전시 공간을 마련, 커피와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미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 신세계푸드 ‘신세계 푸딩 플러스’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보유한 신세계푸드는 외식 통합 멤버십 서비스 신세계 푸딩 플러스 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한가위 스페셜 쿠폰 11종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요 혜택으로는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 '보노보노'와 한식뷔페 '올반' 4인 방문 시 1인 무료, 컴포트 푸드 레스토랑 '베키아에누보' 아메리카노 1+1 제공, 아메리칸 게스트로펍 '데블스도어' 3만원 이상 구매 시 '갈릭 & 허브 프라이즈' 무료 제공, 미국 정통 수제버거 '자니로켓'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어니언링 무료 제공, 프리미엄 소프트 아이스크림 '오슬로' 오리지널 아이스 사이즈 업, 아이스크림 '원더스쿱' 무료 사이즈 업 등이다.

한가위 스페셜 쿠폰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앱 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 '신세계 푸딩 플러스'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28일 이후 신규 가입자도 가입일 기준으로 쿠폰을 일괄 지급 받을 수 있다.

 

‣ 제일제면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CJ푸드빌에서 운영하는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에서도 9일까지 제일제면소 매장에서 식사한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해 다양한 혜택을 고객들에게 선물하고 있다. 보름달 모양의 스크래치 쿠폰에는 식사 금액 50% 할인, 곁들임 메뉴 혹은 가을 신메뉴 1종 무료 등 풍성한 혜택을 담았다. 쿠폰 사용기간은 10월31일까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