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하루종일 글래머러스하고 화려한 눈가를 원한다면 '글리터 리퀴드 섀도우'를 주목하자. 코덕들 사이에서 돌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리퀴드 섀도우는 눈 밑 애교살부터 눈 위 하이라이트까지,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에서 화려한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이다. 가루 날림 없이 더욱 편한 리퀴드 섀도우 인기 아이템을 모아봤다.

 

스틸라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

요즘 코덕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스틸라의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를 먼저 소개한다. 해당 제품은 펄과 글리터의 황금 비율로 반짝이는 광택을 오래도록 지속시켜준다. 또한 수분 베이스 텍스쳐는 가벼운 질감과 매끄러운 발림성으로 선명한 발색을 보장해주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높다.

또한 당연히 눈가에 부드럽게 밀착하므로, 가루날림 따윈 없이 완벽한 메탈 피니쉬를 선사한다. 브론즈드 벨, 다이아몬드 더스트, 골드 가디스, 몰튼 미드나잇, 로즈 골드 레트로, 스모키 스톰, 스몰더링 섀틴 등이 있으며 키튼 카르마가 가장 인기 많은 베스트 색상이다. 신상으로 발렛 베이비 색상도 추가됐다.

 

홀리카홀리카 '아이 메탈 글리터'

저렴이로는 홀리카홀리카의 '아이 메탈 글리터'가 스틸라 리퀴드 섀도우의 아성에 도전한다. 역대급 가장 크고 화려한 입자의 메탈 글리터를 자부하는 이 제품은 깊이 있게, 더 눈부시게 빛나는 아이섀도우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도포 후 빠르게 픽싱되는 퀵 픽싱 타입으로, 오랜 시간 가루 날림이나 번짐 없이 깔끔한 눈매 연출이 가능한 롱웨어링 제형이다. 색상은 스텔라 더스트, 로즈 버스트, 번트 오렌지, 파이어 워크 등 총 네가지다.

 

클립하우스 '글리터아이섀도우'

클립하우스 '글리터아이섀도우'가 다른 제품들과 달리 내세운 강점은 바로 '크리즈 현상'이 전무하다는 거다. 눈 주름을 따라 섀도우가 끼는 불상사를 줄인 이 제품은 눈을 감았다 떠도 크리즈 현상 없는 완벽한 밀착력을 보장한다.

부드럽게 밀착되는 펄 입자로 드라마틱한 프리즘 효과를 주며, 보이는 색 그대로 완벽한 발색을 이뤄낸다. 하루종일 처음색상 그대로 24시간 유지된다. 색상은 시스루, 페티코트, 가터벨트, 코르셋, 파자마, 레이스, 슬립 등 총 7가지로 모두 꽤 짙은 색상이기 때문에 소량씩만 사용하는 게 좋을 듯 하다.

 

사진 = 각 사 홈페이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