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곳에 머물며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스테이케이션’, 호텔에서 바캉스를 보내는 ‘호캉스‘가 각광받고 있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짧은 가을을 길게 즐길 수 있는 호텔 특급 패키지가 스테이케이션족과 호캉스족의 힐링여행 욕구를 한껏 자극하는 중이다.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이하 힐튼 남해)는 단풍 여행을 즐기며 찰나의 가을을 좀 더 여유롭게 보내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컬러풀 어텀 패키지’를 선보인다. 경남 남해는 겨울이 시작된다는 입동에도 단풍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다. 해안을 따라 걸을 수 있는 ‘바래길’ 코스가 있어 단풍 도보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하며 금산과 내산, 해안 일주 도로도 가을 단풍 나들이 장소로 추천할 만하다. 스위트 객실 1박과 메인 레스토랑 ‘브리즈’ 조식 뷔페 그리고 더 스파 입장권이 포함돼 있다. 특히 테이크아웃 커피를 마시며 가을 남해를 만끽할 수 있도록 아메리카노 교환권이 주어진다. 11월30일까지 주중 2인 기준 27만9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부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최대 4인까지 즐길 수 있는 ‘딜라이트 풀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커넥팅 객실 1박, 조식 4인, 미니 핑거 샌드위치와 소프트 드링크 2잔,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과 함께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커넥팅 객실은 인접해 있는 두 객실 사이에 커넥팅 도어가 있는 객실로 가족 단위 혹은 친구들끼리 투숙 시 이용 가능하며, 해당 패키지의 경우 스탠더드 트윈 두 객실의 커넥팅 객실로 이용 가능하다. 11월30일까지. 가격은 주중 19만8000원, 주말 23만1000원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의 ‘러쉬 펀’ 패키지는 프리미어 객실 1박과 함께 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의 다재다능한 ‘펀’ 제품 1개가 포함돼어 있다. 러쉬 펀은 놀이와 함께 비누, 샴푸, 거품입욕제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금~일요일 및 공휴일에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6만5000원부터다. 11월12일까지.

시타딘 해운대 부산호텔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는 시원한 바닷바람, 청명한 가을하늘, 해운대 일대의 멋진 풍경을 다 함께 즐길 수 있다. 요트투어는 프라이빗 요트에서 약 1시간 동안 동백섬, 광안대교, 마린시티 등을 포함한 해운대 일대를 항해하는 프로그램으로, 와인과 카나페 등이 함께 제공된다. 35만원부터 시작되는 해당 패키지는 무료 조식과 특별 사은품 여행용 파우치 6종 세트도 포함돼 있으며, 11월30일까지 진행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10월 라운지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신관 1층에 위치한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올 데이 서비스를 포함해 럭셔리한 호텔형 힐링을 즐길 수 있다. 낮 시간의 디저트와 티타임, 스낵·과 주류가 마련된 저녁 해피아워 서비스, 아침 조식 뷔페까지 온종일 호텔 안에서 먹고 마시며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티타임엔 정통 파티시에가 만든 달콤한 디저트와 프렌치 케이크로 진정한 미식여행을 선사한다. 저녁에는 해운대 야경을 바라보며 주류와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외 야외 오션 풀과 힐링 오션스파 ‘씨메르’ 1회 이용권으로 일상의 피로를 날려버릴 수 있다. 10월31일까지.

 

 

파크 하얏트 부산의 ‘어텀 시티 브레이크’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호텔 시그니처 레스토랑 다이닝룸에서의 2인 조식, 해운대를 산책하며 즐길 수 있는 테이크아웃 커피 2잔과 케이크 2조각으로 구성된 디저트 세트를 제공한다. 해운대에 위치한 부산 아쿠아리움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권도 포함하는데 동반 3인까지 할인 적용된다. 2인 기준 30만4000원부터며 11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의 ‘어텀 브리즈 패키지’는 디럭스룸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민감한 가을 피부 보호를 위한 10만원 상당의 클라란스 베스트 트라이얼 4종 세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월드퀴진 뷔페 ‘라올레’ 또는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의 조식 또는 루프톱에서 즐기는 샴페인 브런치 등의 조식과 더불어 4개의 레스토랑 중 선택해 점심을 즐길 수 있다. 이외 중문의 제주 전망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루프톱 ‘스카이피니티’ 풀, 실내 수영장과 야외 수영장이 연결되는 가든 ‘오션피티니’ 풀 등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수영장에서 이국적인 휴가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7만원부터이며 11월30일까지.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