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와 저비용항공사 진에어가 가을여행 항공권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일본의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기타큐슈를 포함하여 베트남의 하노이, 필리핀의 세부와 앙헬레스 시티, 홍콩, 마카오, 하와이, 사이판, 호주의 케언스까지 총 12개 노선이 포함돼 었다.

출발 기간은 10월 중순부터 내년 1월 말까지 다양하다. 가을, 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라면 유용한 기회다. 호놀룰루 출발 일정은 10월 말까지로 극성수기였던 연휴를 피해 부담 없이 떠날 수 있으며, 케언스로의 출발 일정은 12월 말부터 내년 1월 말까지로 연말연시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에게 적합하다.

특가 상품은 기타큐슈행 왕복 항공권이 최저가 기준 10만 원대부터, 홍콩 노선은 20만 원대부터 그리고 하와이 노선은 50만 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다. 모두 세금과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가격이다.

저가 항공 특가 운임에도 진에어의 무료 수하물 서비스가 제공된다. 국내선과 일본, 동남아 등 단거리 국제선 탑승객은 1인 당 최대 15kg, 호주는 23kg, 미주 노선은 23kg 이하 수하물 2개까지 무료로 허용된다.

예약은 11월10일까지 가능하며 자세한 일정은 홈페이지(www.expedia.co.kr/jinai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익스피디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