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넘버원 뷰티 박람회인 '제9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가 예년과는 다른 이색적인 이벤트로 돌아왔다. 오는 1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나흘간 이어지는 이번 박람회는 홈스테틱, 뷰박살롱, 럭키존 등 이름만 들어도 구미가 당기는 체험 이벤트와 함께 참관객들을 맞이한다.

 

1. 홈스테틱

똑똑한 코덕들은 이미 뷰티 디바이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나 혼자 예쁘게 살고싶은 여성들을 위해 유명 뷰티 디바이스를 죄다 모았다. 킨텍스 1전시장 4홀 로비에 위치한 홈스테틱은 내 집이었으면 싶을만큼 편안하고 안락하게 꾸려진 방에, 온라인에서만 보던 뷰티 디바이스를 채워넣은 공간이다. 박람회에 참여한 뷰티 디바이스 기기들을 이곳에서도 체험해볼 수 있다.

 

2. 뷰박살롱

5홀 가장자리에 넓게 마련된 뷰박살롱은 뷰티 정보 어플 글로우픽과 함께 진행되는 공간이다. 참관객들은 뷰박살롱에 나열된 모든 뷰티 제품들을 자유롭게 사용해볼 수 있다. 유명 기초, 메이크업 베스트셀러 제품들은 물론 떠오르는 이색 아이템들도 가득하다. 오후 2시까지만 해도 참관객들로 바글바글 했는데, 늦은 오후로 접어들면서 인파가 많이 빠져나갔다. 늦은 시간이라면 한산해서 모든 제품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하다.

 

3. 럭키 존

뷰박살롱 바로 옆에 위치한 럭키 존은 사무국 직원들도 매우 기대한 공간이라고 한다. 요즘 인형뽑기가 가장 핫한 놀이로 군림한 가운데, K뷰티 엑스포가 야심차게 준비한 '화장품 뽑기' 공간이다. 화장품을 살 때마다 이유가 있었다면, 이유없이 그저 재미로 화장품을 뽑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총 세개의 화장품 뽑기 기계가 있으며, 그 옆엔 동전 교환기도 있어 아무 걱정 없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