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보고, 밥 먹고, 커피 마시는 데이트는 진부하다. 요샌 만화카페다. 식사와 독서, 그리고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일본의 '복합 문화 공간'처럼 만화 카페 역시 '공간' 자체를 누리기 위한 수단으로 각광받는 데이트 코스다. 적당한 금액으로 쾌적한 공간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심신의 안정과 여유를 가질 수 있다. 만화 카페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편안한 힐링 타임을 가져보자.

 

동대문 테이스티툰

서울외대 앞에 위치해 있는 테이스티툰은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모던한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왠지 모르게 만화가 술술 잘 읽힐 것만 같다. 공부를 하기 위해 기꺼이 이곳까지 행차하는 학생들도 많다고 한다. 한 시간에 2400원. 음료 혹은 식사를 선택할 있는 '맛있는 요금제'를 선택한다면 한 시간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만화책을 읽다가 나노블럭이나 피규어 등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이문동 264-410 B1
운영시간 : 오전 10:30~오후 11:00

 

건대 카페데코믹스

만화카페에 고양이들이 득실득실~ 만화를 보고 있으면 카페 곳곳의 고양이들이 옆구리 사이로 파고들기도 하고, 무릎 위에 안착해 낮잠을 자기도 한다. 어느정도 사람 손을 탄 고양이들 뿐이라 신경질 부리거나 할퀴는 고양이는 없을 것. 마음에 드는 자리를 정한 후 카운터에서 요금제를 선택하면 된다. 1시간에 성인기준 2400원이며, 세트메뉴인 A, B, C 에는 요금제와 함께 음료 또는 라면이 제공된다.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 14
운영시간 : 주중 오전 10:00 ~ 오전 03:00 / 주말 오전 10:00 ~ 오전 05:00

 

건대 코믹스팩토리

2번 출구 근처를 배회하다보면 맞닥뜨릴 수 있는 코믹스 팩토리는 최고의 원두로 뽑아낸 커피와 상큼하고 맛있는 음료가 일품. 커플들이 데이트를 즐기며 만화책을 보기에 적합한 토굴 좌석을 비롯해 소파 의자 등의 좌석이 마련돼 있다. 코믹스 팩토리는 두 시간 이용 요금으로 카페 음료까지 딸려 나오는 즐기는 팩을 비롯해 출출한 팩, 술술술 팩, 배고픈 팩까지 4가지 요금제를 상황별로 골라 쓸 수 있다.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 123
영업시간 : 오전 10:00 ~ 오전 12:00 

 

 

사진 : 코믹스팩토리, 테이스티툰, 카페데코믹스 공식 페이스북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