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조용하게 연말을 맞이하려는 집콕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더욱 안락하게 집콕을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 편안한 휴식은 침대로부터...지누스 매트리스

집콕 연휴를 즐기는 1인가구에게 침대는 특히 중요하다. 온라인 가구 브랜드 지누스 매트리스는 압축 형태로 상자에 담아 제품을 배송해주기 때문에 별도 매장 방문 없이 간편하게 침대를 주문할 수 있다. 

지누스 '클라우드 플러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몸의 굴곡을 빈틈없이 받쳐주는 메모리폼과 수백 개의 독립 스프링으로 구성, 숙면에 가장 알맞은 사용감을 제공한다. 매트리스 상단에는 충격 완화 기능이 있는 뉴레스트 폼 위에 마이크로 파이버 퀼팅으로 마감돼 폭신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 겨울철 따뜻하고 편안하게, BYC 홈웨어

겨울 집콕족을 겨냥해 속옷전문기업 BYC는 보온 효과를 높여주는 도트 극세사 여성 세트, 밍크스판 파자마, 심플밍크 파자마, 심플 밍크조끼 등을 선보이고 있다. 극세사 소재의 여성용 잠옷세트는 착용감과 내구성이 좋아 실내 생활에 유용하다. 

# 현지 음식으로 떠나는 미식 여행, 프레시지 밀키트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는 지난 10월부터 해외 현지 음식으로 여행의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글로벌 간편식 프로젝트 '미씽 더 시티'를 진행하고 있다. 

첫 번째 제품으로 방콕에서 38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유명 레스토랑 바이 부아 셰프의 레시피를 담은 방콕편 밀키트 3종을 선보였다. 집에서도 10분 남짓한 짧은 시간에 손쉽게 요리할 수 있다. 또한 시중에서 구하기 힘든 각종 소스와 향신료, 식재료로 구성되어 방콕 현지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