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가 부른 ‘좋니’ 여자 버전이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수지는 지난 14일 방송된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이하 파티피플)에서 윤종신의 빅히트곡 '좋니'의 답가 버전을 통해, 솔로 가수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방송 이후 공개된 클립 영상은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으며, 포털 사이트의 동영상 차트 조회수 1위에 올라 화제에 등극했다.

'파티피플'의 인기 코너 '뺏고송'으로 수지가 선보인 '좋니'는 지난 8월 가수 미교가 윤종신의 원곡 '좋니'를 여자 심경으로 개사해 유튜브에 올린 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답가 버전이다. 수지는 보컬리스트들 사이에서도 고난이도로 꼽히는 '좋니'를 애절한 감정과 특유의 맑은 음색으로 소화해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해당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음원 발매가 시급하다"며, 가을 감성을 제대로 저격한 수지에게 극찬을 남겼다.

한편, 수지는 현재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연출 오충환 / 극본 박혜련)에서 예지몽을 꾸는 여주인공 '남홍주'로 출연, 드라마의 인기를 견인중이다. 이와 함께 지난 11일에는 드라마 OST인 'I love you boy'를 음원 공개하며 솔로가수로서의 재능을 뽐낸 바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