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서를 품고 다니는 직장인들의 스트레스 중 하나는 답답한 사내 분위기일 것이다. 정해져있는 일만 제대로 하면 됐지, 이유모를 강압적인 분위기 때문에 숨쉬기조차 힘들다. 이럴 때 필요한 건 '직장 쿠폰'이 아닐까. 

 

 

19일 개봉하는 영화 '잠깐만 회사 좀 관두고 올게'가 직장인들이 회사에 바라는 소망을 담은 직장인 우대쿠폰 4종을 공개했다. 

‘6시 정각 칼퇴 쿠폰’ ‘퇴근 후 카톡금지 쿠폰' ‘내일은 휴무 쿠폰’ ‘회식은 넣어둬 쿠폰’ 총 4종으로 발행된 이 쿠폰은 리얼한 디자인은 물론, 상황에 딱 맞는 영화스틸과 재치 넘치는 코멘트로 유쾌함을 더했다. '칼퇴'나 '퇴근 후 카톡금지'같은 당연한 일들도 눈치를 봐야 하는 직장인들의 설움은 물론, 쿠폰을 내밀며 느낄 통쾌함까지 담았다. 

이 쿠폰은 16일부터 '잠깐만 회사 좀 관두고 올게' 공식 SNS(페이스북www.facebook.com/museedufilm/ 인스타그램@musee_ent)를 통해 배포되며 누구든 자유롭게 소장하고 공유할 수 있다.

이번 쿠폰은 영화 제목처럼 금방이라도 회사를 그만두고 싶지만, '칼퇴'를 시원하게 요구하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 속에서만 간직했던 이들에게 대리만족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혹은 보다 자유로운 분위기의 직장이라면 실제로 사용해봐도 괜찮지 않을까.(뒷감당은 셀프입니다)

 

 

'잠깐만 회사 좀 관두고 올게'는 열정 없는 회사원이 수수께끼의 옛 친구를 만나며 시작되는 인생 리셋 스토리를 담은 영화다. 직장인들에게 유쾌한 웃음은 물론, 따뜻한 위로까지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미디어소프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