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에 따뜻한 동남아 국가에서 국내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골프와 관광을 즐기려는 여행객도 날로 늘어나는 추세다. 겨울철 인기가 많은 골프여행 상품들을 최대 49% 할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하나투어의 ‘골프 얼리버드 박람회’는 올 겨울 골프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전 예약고객들을 대상으로 상품 선택의 폭을 넓히고, 상품 예약 시 특혜를 제공하고자 준비됐다. 동남아, 중국, 일본, 남태평양 등 세계 각지의 인지도 높은 골프장들로 구성된 대표상품들을 찾아볼 수 있으며, 상품별 출발 가능한 날짜는 오는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다.

박람회 상품 중 할인폭이 가장 큰 상품은 ‘하이난 해구 3색골프 5일’이다. 5성급 호텔에 머물면서 3일간 각기 다른 골프장에서 도합 108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기존 가격에서 49% 할인된 30만14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겨울 골프여행지로 인기순위 1, 2위를 다투는 ‘필리핀 클락 레이크우드 골프텔 5일(무제한 라운드)’과 ‘태국 치앙마이 골프 5일(54홀 라운드)’은 각각 39만9000원, 84만9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이밖에 올 겨울 추천 골프여행지로 선정된 베트남 골프여행 상품도 상품에 따라 8~12%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예약 시 2만원 상당의 스릭슨 하프더즌(6구)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일부 베트남 상품의 경우 항공권을 비즈니스 좌석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거나(선착순 4명), 호텔룸 무료 업그레이드(30일 전 예약 시), 여행일정 중 전신마사지 1시간 무료서비스 및 달랏 와인 제공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16일부터 2주간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사진= 하나투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