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와이프'가 아내들이 모두 함께한 가평 일탈 여행으로 시즌1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18일 방송한 SBS '싱글와이프'에서는 그동안 출연한 아내들 이경민, 장채희, 황혜영, 정재은이 MC 이유리와 함께 모두 모여 남이섬 여행에 나섰다.

처음으로 다같이 모인 아내들은 서로 나이를 묻고 안부를 나누면서 어색함 없이 어울리기 시작했다. 가평으로 가는 열차 안에서부터 아내들은 남편과의 이야기부터 결혼 생활에서 힘들었던 순간들 등을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이경민은 "남희석의 카리스마에 반해 결혼하게 됐다"고 운을 뗐다. 그는 "결혼하기 전에 1999년 12월 31일에 남편이 나이트 룸을 잡아서 데려갔다. 나, 남편, 남편 친구 이렇게 갔는데 남편 친구가 혼자 심심하니깐 부킹을 해줬다. 그때 즉석 만남에 응한 아가씨가 남편에게 '며칠 전에도 오빠를 봤다'고 말하더라. 몇번 계속 되니까 남편이 화내면서 죽통을 날린다고 하더라. 우리 집안은 모두 조용한데 남편이 소리지르는 모습에 콩깍지가 씌였다"고 의외의 말을 전했다.

이에 남희석은 "당시 아내를 두번째 본 것이다. ‘내가 나이트에서 양아치가 됐구나’라는 생각에 그날 아내와 헤어질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황혜영은 "난 남편이 이상형이었는데 우리 남편은 내가 이상형이 아니었다. 그런데 왜 나와 결혼했는지 궁금해서 물어봤다"며 "남편이 '거친 사랑에 중독됐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MC 이유리는 아내들에게 “일상에서 남편들이 달라졌는지” 물었다. 장채희는 "사람을 바꾸는 건 힘든 것 같다. 그냥 안 것만으로도, 느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고 답했다. 이경민은 "어차피 못 바꾸니까 저 사람에게 적응하게 스트레스 이길 방법을 연구하는 거다. 내가 상처를 안 받게 나를 단련시키는 게 사실 더 현실적이다"고 생각을 밝혔다.

아내들은 '싱글와이프' 출연 이후 달라진 점에 대해 이야기했다. 장채희가 "마음이 열려서 더 귀 기울이게 되고 나를 보는 여유가 생겼다"고 말하자 김창렬은 눈물을 글썽였다. 정재은은 "가족이 나한테 어떤 존재인지 확 들어왔다"고 했으며 이경민은 "나의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마음대로 표현할 수 있어서 시원했다"고 말했다.

한편, ‘싱글와이프’는 이날 방송을 끝으로 시즌1 종료를 알렸다.

MC 남희석은 "싱글와이프는 아내들의 휴식을 주는 마중물 같은 역할을 해준 것 같다"고 말했고, 이유리는 "내년 1월 시즌2로 다시 만나겠다"고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이 시간대 후속으로는 '내 방 안내서'가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싱글와이프'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