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극장가를 예측불가 팀플레이로 유쾌하게 접수할 '꾼'이 드디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뭉친 '사기꾼 잡는 사기꾼들'의 예측불가 팀플레이를 다룬 범죄오락영화 '꾼'이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꾼들의 두뇌싸움을 만나볼 수 있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희대의 사기꾼 장두칠을 잡기 위해 팀을 이룬 꾼들의 새로운 판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꾼들은 원하는 게 같아서 뭉쳤지만 서로를 믿지는 않는다. 하지만 검사가 사기꾼들의 비공식 루트를, 사기꾼들은 검사의 공식 루트를 이용할 정도로 서로를 충분히 활용하며 같은 목표를 향해 나아간다.

사기꾼 잡는 사기꾼들의 브레인이자 판을 짜는 황지성(현빈), 사기꾼들을 이용해서라도 장두칠을 잡으려는 검사 박희수(유지태), 능청스러운 연기를 펼치는 고석동(배성우), 타고난 비주얼과 손기술로 타깃을 현혹시킬 춘자(나나), 곽승건(박성웅)의 일거수일투족을 모두 감시하고 뒷조사할 김 과장(안세하)까지 한 번도 본 적 없는 환상의 팀이 조직된다.

하지만 이들의 상대 또한 만만치 않다. "딱 속기 좋게 만들어 놨네요"라며 단번에 꾼들의 계획을 눈치 챈 곽승건으로 인해 이들의 팀플레이가 난관에 부딪치게 된다. 여기에 진짜 목표가 무엇인지 속내를 알 수 없는 황지성과 사기꾼들과 손 잡았지만 한 순간도 의심을 풀지 않는 박희수 검사의 팽팽한 대립은 '꾼'의 이야기를 더욱 흥미롭게 한다.

하나의 목적을 위해 손 잡았지만 그 누구도 절대 믿을 수 없는 진짜 '꾼'들의 이야기는 11월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