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을 기운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국내 호텔들은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부산롯데호텔은 올해부터 드라이브 스루 메뉴를 추가로 선보인다. 이번에 추가되는 메뉴는 총 3가지다. 호텔 인기 레스토랑인 뷔페 라세느의 '시그니처 세트' '초밥 세트' '시그니처 홈 파티 세트'다.

'시그니처 세트'는 양갈비, 랍스터 테일, 구운 야채 모둠, 연어 샐러드, 빵 3종과 드라이 케이크 3종, 과일 및 기타 소스류가 포함된다. '초밥 세트'에는 연어, 생새우, 방어, 참치 등 6종의 초밥과 새우튀김이 포함되며 '시그니처 홈 파티 세트'는 시그니처 세트 2개와 고르곤졸라 피자 1개, 와인 1병(D.V. 카테나 말백)이 제공된다. 

롯데호텔 부산의 드라이브 스루는 오후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그리고 저녁 6시부터 8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최소 한 시간 전 사전예약이 필수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신년을 맞아 '스위트 애프터눈 패키지'를 선보인다.

딸기 시즌에 맞춰 객실에서 안전하게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와 샴페인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객실 1박 ▲딸기 애프터눈 티 투고 ▲미니 모엣 샹동 200ml 2병 ▲피트니스센터, 실내 수영장 및 키즈존 무료 이용이 혜택으로 구성된다.

패키지에 제공되는 딸기 애프터눈 티 투고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고메바의 시그니처 메뉴인 애프터눈 티 세트의 테이크 아웃 상품이다. 

구성으로는 초코를 듬뿍 찍은 생딸기, 스트로베리 마카롱, 밀푀유, 에끌레어, 롤 케이크 등이 있다. 블루베리 타르트, 피스타치오 피낭시에, 생과일 그리고 샌드위치 등이 포함된다. 여기에 모엣 샹동 미니 사이즈 2병이 함께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2021년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부산롯데호텔 1층 더라운지 앤 바는 오는 9일부터 3월 28일 일요일까지 주말 한정으로 '2021 더라운지 앤 바 스트로베리 피크닉 위드 레더라'를 진행한다. 행사는 해당 기간 동안 매주 오후 12시부터 2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설 연휴(2월 13일, 14일)은 제외되고 3월 1일 월요일은 추가 진행된다.

제철 딸기의 향기로움을 담은 40여 종의 요리를 선보인다. 해당 행사에서는 웰컴 드링크(로제와인 or 탄산수 중 택1)로 시작해 샌드위치 4종과 샐러드 3종 등 식사류 및 30여 종 이상의 딸기 디저트가 제공된다. 

딸기 디저트에는 딸기 마카롱, 딸기 슈 등 이미 익숙한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와 함께 딸기 바닐라 밀푀유, 딸기 크렘브륄레 등 독특한 메뉴가 눈에 띈다. 이외에 달콤한 케이크 4종으로는 딸기 아메리칸 치즈, 딸기 퍼프 페이스트리, 딸기 초코케이크, 가또 프레즈 등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케이크들도 준비된다.

또한 입장 고객 전원에게 초콜렛 브랜드 레더라의 2구 초콜렛 세트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낙원 소갈비찜'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낙원 소갈비찜'은 서울 3대 갈비 명가로 꼽히는 레스토랑 낙원의 레시피를 활용해 시중 일반 갈비찜과 차별화한 상품이다.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육질을 그대로 살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 신선한 과일과 채소 등을 주재료로 만든 특제 소스가 인위적인 단맛을 최소화한다. 감초, 당귀 등 몸에 좋은 한약재를 첨가해 은은한 풍미를 구현했으며 표고버섯과 은행 등 다양한 고명까지도 셰프가 일일이 엄선하는 노력을 기울였다. 

낙원 소갈비찜은 현대백화점 온라인 식품관 투 홈뿐 아니라 장보기 애플리케이션 '마켓컬리'에서도 지난 6월부터 판매하고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