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연휴가 벌써 지나간 10월 중순에도 뷰티 로드샵 브랜드들의 세일 이벤트는 멈추지 않는다. 날씨가 급변하는 10월은 화장품 물갈이가 필요한 때다. 필요한 아이템을 장바니에 마구 넣어놨다면, 이번 세일 기간을 놓치지 말자. 

 

 

아리따움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은 21일까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0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은 아리따움 회원 등급별로 할인이 적용되며, 일반 회원은 20%, VIP 회원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선 '유니크 매직 벨벳 필터 틴트'를 비롯한 할로윈 컬렉션 신상도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놓쳐선 안된다.

 

토니모리

토니모리는 22일까지 3일동안 '역전 만루 홈런' 빅세일을 진행한다. 최대 50% 할인 행사를 하는 것은 물론, 3만원 이상 구매시 '멀티셀 에너지 에센스'를 증정한다. 또한 빅세일 기간 내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위한 시크릿 사은품도 준비했다. 온라인 주문시 실 결제금액 1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이기 때문에 더없이 간편하다.

 

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는 '수분가득 콜라겐 딥 에센스'를 런칭한 기념으로 '수콜' 기본라인 전품목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수콜 라인 제품을 2개 이상 구매시 40% 할인되며, 최대 10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는 핑크멤버쉽 회원 대상 행사이며, 한정수량 진행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행사는 25일까지 쭉 이어진다.

 

스킨푸드

스킨푸는 탕진 욕구를 일으키는 핫 아이템만 골라 모은 빅세일을 진행한다. 21일까지 단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마스크 시트, 헤어, 바디, 아이 등의 품목은 물론 흰민들레 기초, 마이 디저트 아이섀또우, 비타핏 쿠션, 허니 젤네일 등의 제품들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그 외 일반 품목들도 20~30% 할인율을 적용하니 참고하자.

 

잇츠스킨

잇츠스킨은 황금연휴가 끝났어도 행복은 계속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10울 잇데이즈 세일을 개최한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선 인기 아이템인 '보습 마스크 시트' '그린티 수분 마스크 시트' '파워10 포뮬라 와이이 이펙터' '순수 수분 크림' 등 인기 아이템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사진 = 각 브랜드 홈페이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