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재원이 힘들었던 과거사를 고백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여심 루팡' 특집으로 꾸며져 김재원과 이기광, 김승수, 정동하가 출연했다.

김재원은 2002년 방영된 MBC 드라마 '로망스'에서 선생님인 김하늘을 사랑하는 고등학생 최관우 역으로 '살인 미소'라는 별명을 얻으며 인기 몰이를 한 바 있다.

이날 김재원은 "당시 높은 인기 때문에 화려한 겉모습과 달리 속은 안좋았다. 당시 높은 인기였지만 회사와 문제가 생겼다"며 "그래서 집에서 소주 다섯 병에서 아홉 병 혼자 마시고 담배도 몇 갑씩 폈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웃는 생각을 하는데 안 웃다보니 웃음을 잃었다. 밖에 나와보니 내가 입만 웃고 눈은 안 웃더라"고 말했다.

MC들이 당시 인기에 대해 묻자 김재원은 "한중합작드라마, 한일합작드라마 내가 최초다"며 "남자 화장품 모델도 했다"고 전했다.

한편 김재원은 중학생 당시 폭행을 당했던 일화도 풀었다. 그는 "중학교 2학년 때 치아 사이로 침 뱉는 게 유행이었다. 불량배들이 침을 뱉었는데 내 옷에 묻어 '사과하라'고 했다"며 "그들이 이야기 좀 하자고 하더니 때렸다"고 말했다.

이어 "알라딘 구두로 한 시간 동안 맞았다"며 "그것도 눈만 때려서 눈 주변에 피멍이 들었다"고 말해 모두를 경악케 했다. 김재원의 시력을 묻자 그는 "1.5 2.0이다"고 말해 출연자들을 안심시켰다.

 

사진 출처=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 영상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