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에어데이즈가 조정석과 함께한 2차 TV-CF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에어데이즈 제공

에어데이즈는 ‘ask-mask’라는 콘셉트 아래 일상 속 마스크가 필요한 순간들을 언급하고 조정석의 위트 있는 대답을 통해 에어데이즈를 해답으로 제시하고 있다. 조정석의 따뜻하면서도 유쾌한 연기가 코로나 장기화로 지치고 답답한 국민들을 응원하고자 하는 에어데이즈의 콘셉트와 적절하게 맞아떨어졌다는 평가다.

지난해 12월 공식 론칭한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에어데이즈는 광고 모델로 만능 엔터테이너 조정석을 선정하고 ‘3.5cm의 발견’을 주제로 한 첫 CF를 공개했다. 입과 마스크 사이 최대 깊이 3.5cm, 프리미엄 안감과 4중 안전 구조 등 에어데이즈의 우수한 품질을 강조한 해당 CF는 공개 약 2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220만회를 기록하며 주목받았다.

대우산업개발 계열사 DW바이오의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에어데이즈는 고도의 기술력을 통해 4중구조임에도 얇고 가벼운 KF-94 마스크를 구현해냈다. 마스크가 뜨는 곳 없이 자연스럽게 얼굴을 감싸주는 인체공학적 구조로 설계돼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누설률 테스트 기준인 11%보다 현저히 낮은 4%대 시험성적 기록해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사진=에어데이즈 제공

부드럽고 호흡기 저항에 탁월한 프리미엄 MB필터를 사용하여 최근 강화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세균여과효율테스트에서 기준(95%)을 뛰어넘는 99%를 기록해 우수한 품질을 검증했다. 공기를 들이마실 때 마스크가 먼지를 걸러주는 비율을 뜻하는 분진포집효율도 식약처 기준인 94%와 대비해 98%까지 높였다.

최근에는 안전, 건강, 환경 및 소비자 보호와 관련해 유럽연합(EU) 이사회 지침의 요구 사항을 모두 만족한다는 의미의 유럽 CE인증을 받는데 성공해 활발한 수출사업과 함께 K-방역의 대표 브랜드로서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현재는 대우산업개발과 문화일보가 함께하는 마스크 기부 캠페인 ‘사랑의 마스크를 나눕니다’를 후원하며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역할도 충실히 해내는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