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가 되자마자 동장군이 한반도에 찾아왔다. 영하 20도까지 떨어지는 강추위에 손발이 얼어 외출하기도 쉽지 않다. 호텔업계에서는 한파 기운을 싹 씻어줄 따뜻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을 부르고 있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 윈터 시트론 스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야외 오션스파 씨메르를 유자 콘셉트로 새롭게 단장한 ‘윈터 시트론 스파’를 오픈했다. 윈터 시트론 스파는 겨울을 맞아 고객들에게 색다른 힐링 경험을 제공하고자 조성한 유자 온천이다. 씨메르는 해운대 바다와 높은 하늘의 조화로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대표 힐링 장소로 겨울 제철과일인 유자를 곳곳에 가미해 오감을 자극한다.

먼저 유자의 효능을 한층 깊게 체험할 수 있는 유자 배스를 준비했다. 매일 오후 4시 이벤트 배스의 온천수에 생유자를 풀어 온 몸으로 유자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유자에는 감기와 피부 미용, 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비타민 C가 풍부해 심신에 활기를 불어넣어 준다.

윈터 시트론 스파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즌 한정 식음 메뉴도 선보인다. 유자를 반으로 가르고 석류, 밤, 꿀 등 건강 식재료를 듬뿍 넣어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인 ‘유자 단지’와 유자차 등을 맛볼 수 있다. 유자를 형상화한 프룻 캔들도 판매한다. 나만의 공간에 캔들의 상큼한 향을 채울 수 있어 추운 겨울 홈 인테리어에도 제격이다. 이 외에도 씨메르 곳곳을 유자 나무로 꾸며 감성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윈터 시트론 스파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채널에서 ‘씨메르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를 열고 댓글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뷔페 식사권과 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윈터 시트론 스파는 2월 28일까지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 파크 하얏트 부산 파티세리 – 설 명절 상품권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파티세리가 신축년 새해 설 명절을 맞이해 가성비와 실용성을 중요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도가 높은 다양한 설 명절 상품권을 2월 12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품격과 실속을 동시에 갖춰 선물하기에 부담이 없는 이번 설 명절 상품권은 받는 분의 취향에 따라 선물할 수 있도록 레스토랑 상품권과 스파 상품권으로 마련했다. 다양한 미식의 경험을 선사하는 레스토랑 상품권으로는 스테이크 앤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의 2인 기준 주중 런치와 디너 세트, 리빙룸 바의 스파클링 와인 세트와 레드 와인 세트, 라운지의 빙수, 애프터눈 티 세트와 디너 세트, 파티세리의 케이크 등의 상품권을 선보인다.

또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에서 사용 가능한 5만원 이상 금액 상품권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정통 유럽 스파와 한국적인 트리트먼트가 어우러진 최고급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루미 스파는 바디 마사지 90분 이용권 1매와 바디 마사지 60분 이용권을 1매 또는 4매로 구성해 선보인다. 한정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다양한 설 명절 상품권은 1층에 위치한 파티세리에서 월요일부터 금요일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토요일부터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구매 및 문의가 가능하다.

# 아난티 힐튼 부산 – 위드 마이 걸스 패키지

도심 속 휴양지 아난티 힐튼 부산이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3월 31일까지 진행하는 특별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한다.이번 패키지는 ‘위드 마이 걸스 패키지’로 이름처럼 여성고객을 위한 패키지다. 소중한 친구 또는 엄마와 딸이 함께 떠나는 프라이빗한 여행을 위해 마련돼 실속 넘치는 혜택들이 풍성하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2인 기준), 맥퀸즈 바에서의 바비큐 플레이트와 스파클링 와인, 맥퀸즈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케어놀로지 리블루 미스트 2개, 맥퀸즈 풀 및 사우나 무료 이용, 그 외 발렛 서비스가 포함이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보기에도 달콤한 디저트들이 3단 트레이에 놓여 담백한 스콘과 함께 프리미엄 티를 즐기며 고급스런 오후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피트니스에서의 조깅이나 맥퀸즈 풀 실내 수영장의 온수 풀에서 수영을 하며 적당한 운동으로 에너지를 소모 시킨 후 루프 탑 자쿠지에서 남은 피로도 풀 수 있다.

맥퀸즈 바에서 디너와 와인을 즐길 수 있다. 서프&터프 플레이트 스페셜 메뉴가 마련돼 최고급 스테이크인 토마호크 립을 포함해 신선한 해산물 가리비와 새우가 함께 제공되며 구운 야채와 과일 등이 곁들여져 휴가의 하이라이트를 선사한다. 바로 잠자리에 들기 아쉽다면 객실 욕조에서의 반신욕으로 여행을 마무리할 수 있다. 풍성한 혜택만큼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모두 이용하기에도 시간이 부족할 정도다. 이번 패키지에는 겨울철 피부 보습을 채워줄 케어놀로지 리블루 미스트를 제공해 겨울철 여성들을 위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