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에듀테인먼트 기업 대교와 협업해 아이들의 창의력 증진을 위한 '상상 키즈 그림책 도서관'을 운영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겨울방학을 맞은 '키캉스(키즈+호캉스)'족에게 놀이와 학습을 동시에 즐기며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어린이 도서관을 마련했다. 

도서관은 파라다이스시티 패밀리 라운지에 조성됐으며 모든 투숙객을 대상으로 오는 2월 14일까지 운영된다.

방문객은 자녀의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테마 별 맞춤 도서 약 400권과 직접 체험하며 집중력과 관찰력을 기를 수 있는 대교 창의 키트 4종, 디지털 동화 영상 등 온 가족을 위한 패밀리 콘텐츠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대교의 대표 캐릭터 코코코 알루 완구 체험 및 싱어롱 애니메이션도 즐길 수 있다. 도서관 곳곳에 전시된 코코코 알루의 인증샷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파라다이스시티 #코코코알루 #상상키즈)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사진을 인화해 주는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도서관 외에도 유아 및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존과 온 가족이 신나는 물놀이와 함께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는 따뜻한 온수풀을 상시 운영 중이다.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시설 체험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자녀 동반 가족 고객들이 보다 안심할 수 있도록 도서관 내 방역 활동을 강화한다.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기본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것은 물론, 아동 도서 및 교구를 별도 위생 처리하고 매일 추가 소독도 실시한다.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