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신축년 새해도 어느새 1월 절반이 지났고 곧 설 명절이 다가온다. 한달 남은 설 연휴를 위해 벌써부터 선물 등 준비를 하는 이들이 있을 것이다. 이에 호텔업계에서 패키지부터 선물까지 고객들을 위한 설 연휴 맞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WE 호텔 제주 – THE 소중한 설날 패키지

WE 호텔 제주에서는 신성한 흰 소의 해 신축년 2021년 새해 설 연휴를 맞이해 청정 한라산 숲의 기운과 천연화산암반수를 온전히 체험할 수 있는 ‘THE 소증한 설날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과 바다전망 매일 선착순 업그레이드, 매일 아침 5가지 요리를 수제로 정성스럽게 준비하는 건강식 웰빙 조식 뷔페 2인, 프리미엄 와인 인룸서비스 1회, 메디웰 프로그램(스킨케어, 브라이트닝케어, 화이트닝케어, 건강상담 & 스트레스검사 & 이완요법 기기관리) 4가지 중 택일이며 토, 일, 공휴일은 웰니스클럽 프로그램으로 대체 그리고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 2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피부 미용에 좋은 천연화산암반수로 채워진 따뜻한 실내 수영장과 건강 관리를 위한 피트니스룸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매일 아침 9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청정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WE with you, 힐링포레스트’ 산책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는데 숲놀이, 숲명상, 숲해설 3가지의 프로그램을 3일에 한번씩 순환하여 진행한다. 전문적인 강사의 안내에 따라 자연을 이용한 미술 치유 ‘숲놀이’,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숲에서의 ‘숲명상’, 그리고 제주의 원시림을 그대로 보존해 만든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제주의 숲 이야기를 듣는 ‘숲해설’을 통해 자연 치유가 무엇인지 실감할 수 있다.

‘THE 소증한 설날 패키지’는 2월 7일부터 2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2박시 혜택은 메디필 리프팅 미스트 1개를 제공하며 3박시에는 WE 호텔의 시그니처 아쿠아 테라피 프로그램인 ‘해암하이드로’를 제공한다.

# 부산롯데호텔 – 설 선물세트 74종 판매

부산롯데호텔 1층 델리카한스에서 2월 10일까지 설 선물세트 74종을 판매한다. 이번 설 선물 세트는 작년보다 신규 상품이 10여종 추가돼 풍성한 구성과 다양한 가격대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5만원 이하의 광천김 돌김 세트, 김태완 명란젓 선물세트 B 등 가성비 상품부터 명품 주류인 샤또 무똥 로칠드 2000, 프리미엄 횡성한우 명품세트 1호 등 프리미엄 라인까지 연말 선물로 제격인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설 선물세트에서는 특히 명품 정육 세트가 확대돼 눈길을 끈다. 프리미엄 횡성한우 명품 세트와 명품 한우 정육 세트와 같은 프리미엄 라인뿐만 아니라 한우 실속 세트, 한우 곰거리 세트 호텔에서 엄선한 제품들로 품질이 보증된 가성비 상품들도 인기다.

1층 델리카한스에서는 판매 기간 내 500만원 이상의 대량 구매 고객에게는 10%의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금액대별 뷔페 라세느의 식사권이 제공된다. 이는 선물세트 중 라세느 식사권을 제외한 다른 상품들을 구매할 때만 적용되며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또한 15일까지 사전 주문 기간으로 이 기간 내 이용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메이필드호텔 서울 – 낙원 소갈비 설 선물세트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연한 육질과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낙원 소갈비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서울 3대 갈비명가 낙원에서 준비한 이번 설 선물세트는 '한우 양념갈비' '미국산 양념갈비' '낙원 갈비 모둠세트' 등 총 세 가지다.

프리미엄 '한우 양념갈비'는 고품질 한우 중에서도 특급 셰프가 가장 좋은 갈비만을 엄선하는 등 낙원의 정성과 자부심을 담았다. 최상의 맛을 낼 수 있도록 까다로운 숙성 기간을 거친 뒤 신선한 채소, 과일로 만든 비법소스에 재워 고급스러운 맛을 자랑한다. 특히 37년간 낙원을 이끌어온 김영환 조리장이 직접 '한우 양념갈비'를 준비한다. 특급 셰프의 손맛이 담긴 만큼 두툼한 갈빗살의 쫄깃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미국산 양념갈비'는 육질이 연하면서도 살이 가장 많은 초이스급 4~6번 갈비만을 골랐다. 역시 낙원의 비법소스를 사용해 인위적이고 자극적인 맛을 최소화하는 대신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더욱 살렸다. '낙원 소갈비 설 선물세트'의 판매 기간은 2월 13일까지다. '낙원 갈비 모둠세트'의 경우 외식결제 모바일 결제플랫폼 '머지 포인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