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신곡 'In the Dark(인 더 다크)'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정세운의 첫 번째 정규앨범 '24' PART 2의 타이틀곡 'In the Dark' 안무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후드 재킷과 운동화 차림으로 등장한 정세운은 무대와는 다른 편안한 매력을 느끼게 했다. 스탠드 마이크를 쥐고 라이브를 시작한 정세운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공간을 감싸며 매력적인 음색을 자랑했다.

곡이 하이라이트로 향할수록 정세운은 여유 있는 댄스와 무대매너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댄서들과 함께 화려한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정세운은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무대 실력까지 겸비한 아티스트임을 입증했다.

따뜻한 감성과 리얼리티에 가까운 생생한 이야기로 한층 성숙해진 정세운의 면모를 담아낸 신보 '24' PART 2는 정세운의 성장을 그대로 확인할 수 있는 앨범이다. 정세운의 신곡 'In the Dark' 뮤직비디오는 21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한편 컴백 첫 주 활동을 성료한 정세운은 다양한 콘텐츠와 음악 방송 프로그램 등을 통해 신보 활동을 활발히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