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공범자들' 유튜브 조회수, 무료공개 3일만에 100만 육박

'공범자들'의 유튜브 조회수가 무료공개 3일만에 86만을 넘으며, 1백만뷰를 눈앞에 뒀다. 

 

 

지난 20일, 유튜브를 통해 무료 공개된 영화 '공범자들'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또한 3500여개 이상의 댓글이 달리며 파업 언론인들을 향한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유튜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파업 지지합니다. 힘내세요”(박**), “항상 응원합니다”(hyunda****), “방송을 위해 투쟁하는 모든 언론인분들 지지합니다. 힘내십시오”(정**), “불의에 타협하지 않는 진정 용기 있는 그대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HyunjuSugi****), “침묵하지 않은 모든 분들의 용기를 존경합니다”(Miy****), 총파업 성공하셔서 꼭 언론자유, 국민 알 권리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고**) 등 최근 진행되고 있는 KBS, MBC의 파업을 지지하며 공영방송 정상화를 위한 간절한 바람을 전했다. 

지난 21일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몸통은 응답하라 – 방송 장악과 언론인 사찰의 실체’ 편을 방송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는 '공범자들'에 출연한, 현재 암 투병 중인 이용마 MBC 해직기자도 등장했다.

KBS와 MBC의 총파업이 50일째를 맞으며 2012년 이후 5년 만의 장기 파업이 계속되고 있다. 특히 이번주엔 26일 KBS, 27 방문진 국정감사가 차례대로 예정돼 있어 어떤 결과가 나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공범자들'은 지난 10년간의 언론 잔혹사를 담아냈다. 극장에서만 26만 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해 시사 다큐 영화의 새로운 흥행 역사를 탄생시켰다.

 

에디터 오소영  oso0@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오소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