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무대, 화보, 드라마에서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는 스타들이 실제 사용하는 제품들이 화제다. 자신의 SNS에 평소 본인이 사용하는 제품을 직접 공개하거나 담당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통해 제품이 알려지며 해당 브랜드 제품들 또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사진출처=김소연, 레드벨벳 조이 인스타그램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1에서 악녀 천서진 역을 맡아 놀라운 연기력으로 화제를 모은 배우 김소연의 완벽한 메이크업 제품 또한 이슈가 되고 있다. 천서진의 도도하고 광기 어린 완벽한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나스의 ‘내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어두운 흑발에 대비되는 밝고 매트하면서 완벽하게 커버된 피부를 연출했다.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 조이는 최근 SNS에 직접 립 제품을 사용하는 영상과 사진을 공개하여 팬들 사이에 많은 이슈가 되었다. 과즙미 넘치는 상큼한 모습을 보여준 조이가 사용한 제품은 에스쁘아의 ‘꾸뛰르 립 틴트 샤인’으로 맑고 생생하게 차오르는 컬러로 조이에게 어울리는 촉촉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립을 완성하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출처= 손담비, 레드벨벳 나연 인스타그램

인기 예능 ‘나 혼자 산다’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손담비는 SNS를 통해 건조한 겨울철 하루 종일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유지해 주는 메이크업 포에버의 ‘아티스트 하이드라블룸’ 립밤을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요즘처럼 마스크 착용 시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추천했다.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나연은 지난 크리스마스에 공개한 아리아나 그란데의 ‘Love is everything’ 커버곡 영상 속 사랑스러운 모습이 화제되었다. 스키복을 입은 채 상큼발랄한 비주얼을 보여준 나연은 코스메틱 브랜드 맥의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 제품을 치크 메이크업에 사용해 사랑스러움을 한층 배가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