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와 폭설로 외출이 꺼려지는 요즘이다. 하지만 새해 시작부터 설날까지 연초를 활기차게 보내기 위한 방법은 존재한다. 호텔업계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1-2월을 책임지려고 한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 새해 맞이 객실 50% 할인 ‘한정 특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여유롭고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기며 실속도 챙기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14일부터 객실을 일일 기준 요금의 50% 할인해 제공하는 한정 특가를 1000객실 소진시까지 진행한다.

이번 특가는 14일부터 5월 31일까지의 투숙에 적용되기 때문에 다가오는 설 휴가, 벚꽃 피는 봄의 피크닉, 5월 가정의 달의 가족 휴가까지도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계획할 수 있다. 투숙객에게는 럭셔리 브랜드 발망의 욕실 어메니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 이용 등의 풍성한 혜택 또한 제공된다. 실내 시설 이용은 정부 방역 조치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예약시 전액 선결제 필수이며 변경, 취소 및 환불이 불가,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맞춤 호캉스 패키지 4종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신년을 맞아 취향 및 목적에 따라 객실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맞춤 호캉스 패키지 4종’을 출시했다.

먼저 개방된 공간에서의 식사를 대신해 객실에서 안전하게 조식을 즐기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영국 대표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와 협업해 ‘모닝 딜라이트 인 베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룸에서의 1박, 에그 베네딕트, 벨기에 와플, 부라타 치즈 샐러드, 트러플 버섯 수프, 뮤즐리, 요거트 등으로 풍성하게 준비된 조식 메뉴를 덴비의 시그니처 라인인 임페리얼 블루에 담아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된다. 또한 호텔의 객실 어메니티를 집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 제작한 250ml 용량의 바디제품 4종과 배스 가운 및 바디 타월이 제공된다.

세상에서 가장 설레는 순간을 앞둔 예비 부모들을 위해서는 ‘나이스 투 미츄 베이비’란 이름으로 태교 패키지를 출시함에 따라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도심 속 태교 여행 수요를 겨냥해 기획했다. 안전하고 쾌적한 호텔 객실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출산을 앞둔 예비맘과 태어날 신생아를 위해 프리미엄 원단 스페셜 코지코튼을 사용해 만든 블루독베이비의 배냇저고리와 59년 전통의 스웨덴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인 베이비뵨의 베이비빕 턱받이와 스푼 및 포크, 유아용 물컵과 캔버스백이 특별 출산 선물로 준비된다.

새해를 맞이해 더욱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 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힐링 & 뷰티’ 패키지를 기획해 영국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이브롬의 아이코닉 클렌져 오너먼트가 제공된다. 투숙기간에는 LG전자의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 아이케어’를 객실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겨울 휴식의 따뜻함을 더해줄 카페 원의 음료 2잔도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한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특별 키즈 패키지 ‘패밀리 바이 JW’에는 인도어 캠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인디언 텐트와 매트가 객실 내에 설치되며 한국짐보리 짐월드의 세계적인 에듀 토이 브랜드 맥포머스 상품을 특별 선물로 준비했으며 컬러링 세트를 비롯해 가족 모두가 함께 퍼즐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호텔 퍼즐 세트와 목욕 전문 뷰티 브랜드 캄모멘트리의 키즈 바디제품 정품 2종이 추가로 제공된다. ‘모닝 딜라이트 인 베드’ 패키지 및 ‘힐링 & 뷰티’ 패키지는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나이스 투 미츄 베이비’ 패키지 및 ‘패밀리 바이 JW’ 패키지는 연간 패키지로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메이필드호텔 서울 - 설맞이 음식 세찬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한정식당 봉래헌이 설맞이 음식 '세찬'을 선보인다. 이번 세찬 세트는 봉래헌의 특급 셰프가 불고기, 해물잡채, 새우튀김, 참조기찜, 소고기산적, 새우산적, 생대구살전, 애호박전, 녹두전, 나물 3종, 떡국 등 총 13가지 메뉴를 직접 조리해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세찬은 설날에 차례를 지내거나 귀한 손님을 대접하기 위해 준비하는 음식이라는 뜻이다. 메이필드호텔도 이 같은 정성을 담았다. 세찬 세트의 모든 음식은 봉래헌에서 담근 전통 간장을 이용하고, 충남 예산의 직영농장에서 수확한 채소, 과일로 양념장을 만들어 진하고 건강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서울 3대 떡집' 경기 떡집의 유기농 쌀떡이 메인을 이루는 떡국이 일품이다. 양지머리를 푹 우려낸 맑은 육수에 천일염, 다시마 등을 넣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더했다. 세찬 1세트당 8~10명이 식사할 수 있고 예약 기간은 26일부터 2월 5일까지다. 조리된 세찬 세트는 2월 11일부터 2월 12일(설 당일 포함) 수령할 수 있다. 예약 문의는 봉래헌으로 전화하면 된다.

# 글래드 호텔 – 글래드한 스탬프 이벤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글래드 호텔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이용 후 스탬프를 받고 리워드 상품을 받아갈 수 있는 ‘글래드(GLAD)한 스탬프’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글래드한 스탬프’ 이벤트는 투숙 1회당 스탬프 1개가 적립되며 체크인/체크아웃시 프론트 직원에게 보여주면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 5개를 적립하면 글래드 호텔 1박 무료 숙박권(주중 한정) 1매가 리워드로 제공되며 10개 적립시에는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의 디너 2인 식사권 또는 글래드 호텔 무료 숙박권 1매 중 택해 제공한다.

2021년 새해를 맞이해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패키지 예약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Hello 2021’ 이벤트를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호텔 밖은 위험해’를 비롯해 ‘글래드 뉴이어’ ‘글래드 꿀잠 시즌5’ ‘글래드 책방’ ‘아임 에코’ ‘홀리데이 모먼트’ ‘달콤한 겨울’ ‘스위트 모먼트’ 등의 패키지 예약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파크 하얏트 서울 – 품격있는 설 선물세트

파크 하얏트 서울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직접 대면하지 않고도 감사하는 마음을 가득 전할 수 있도록 품격있는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2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 2월 14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선물 세트는 그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시그니처 아이템들로만 모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코너스톤 시그니처 육류 세트, 월악산 벌집 꿀, ASC 완도 전복장, 한국 전통 사과 증류주인 문경바람 오크, 돔 페리뇽 레니 크라비츠 한정판을 포함한 주류 셀렉션을 내세운다. 가격은 5만원대부터 시작하며 사전 문의 및 예약이 필수다. 선물 세트 10개 이상 주문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필수)

네이버 예약을 통해 1월 31일까지 ‘코너스톤 시그니처 육류 세트’와 ‘홈메이드 한라봉 청 & 월악산 벌집 꿀 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네이버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너스톤 시그니처 육류 세트’는 한우의 최고급 육류 부위를 담아냈고 육즙의 풍미를 높여줄 올리브 오일도 함께 제공한다. 한우 부위별로 한국 전통 문양이 돋보이는 상자에 고급스럽게 포장해 특별한 사람에게 주는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궁중 보양식 전복초를 재해석해 만든 ‘ASC완도 전복장’은 지속가능한 수산물 국제 인증을 받은 완도산 전복을 살짝 데쳐 호텔 셰프의 수제 간장소스에 담가 만들었다. 벌집 모양이 그대로 살아있는 큼지막한 ‘월악산 벌집 꿀’은 자연 그대로의 달콤함이 느껴지는 파크 하얏트 서울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인기 제철 과일인 제주산 한라봉을 활용한 ‘홈메이드 한라봉 청’은 겨울철 필요한 영양분과 당도를 듬뿍 담아, 받는 이에게도 기분 좋은 설 선물이다. ‘홈메이드 망고 달 케이크’는 부드러운 망고를 속에 듬뿍 넣고 겉면을 노란 달로 장식해 풍요로운 명절을 기원하는 의미로 새로 선보이는 아이템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 엄선한 주류 셀렉션도 선보인다. 달콤한 문경 사과를 발효시킨 한국 전통주 ‘문경바람 오크’와 돔 페리뇽 애호가인 세계적인 아티스트 레니 크라비츠의 손길이 더해져 독특한 라벨이 눈에 띄는 ‘돔 페리뇽 레니 크라비츠 리미티드 에디션’을 포함한다. 그 밖에도 파크 하얏트 서울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향초 세트 ‘별이 빛나는 밤’과 각종 호텔 바우처와 식음료 상품권도 마련돼 받는 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