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이 새해를 맞아 올해 성장이 기대되는 브랜드 상품을 한데 모아 소개한다.

사진=CJ올리브영 제공

15일부터 24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2021 새해 추천 아이템’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를 통해 MD(상품 기획자)들이 올해 헬스&뷰티 트렌드를 주도할 것으로 주목하는 18개 대표 브랜드의 주요 상품을 엄선해 제안한다.

먼저 우수한 상품력과 가성비를 갖춰 지속 성장하고 있는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의 기초화장품을 다양하게 선별했다. 수분 앰플 인기에 힘입어 성분과 효과를 강화한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나인위시스, 어성초 성분으로 각광받으며 클렌징폼, 토너 등 상품군을 확대한 △아비브, 베스트셀러인 티트리 성분 마스크팩에 이어 토너 패드도 출시한 △메디힐 등이다.

또한 ‘마녀공장 허브 그린 클렌징 오일’ ‘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 샴푸’ ‘더프트앤도프트 소피플라워 너리싱 핸드크림’ 등 기존 스테디셀러 이상의 활약이 기대되는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건강’과 ‘위생’이 핵심 화두로 떠오른 만큼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유산균과 프리미엄 치약, 구강청결제 등 각종 구강용품도 새해 추천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새해 추천 아이템 140여 종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전국 매장에서는 상품에 부착된 ‘2021 새해 추천 아이템’ 태그를 통해 행사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