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카놀라유 아니고 유재석, 오늘(14일) ‘재석아 밥 한번 먹자’ 라이브

유재석이 유저들과 온라인 ‘밥 한 끼’ 전격 약속을 잡았다.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 제작진은 “코로나로 인해 2020년 연말부터 2021년 새해까지도 친한 이들과 만나지 못하고, ‘코로나 끝나면 밥 한번 먹자’라는 지키지 못한 약속만 쌓여가는 상황”이라며 유재석과 ‘밥 한 끼’ 약속을 지키기 위한 라이브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에 온라인으로나마 함께 맛있는 밥 한 끼를 먹는 ‘재석아 밥 한번 먹자’ 이벤트가 오늘(14일) 오후 6시 진행된다. 이날 ‘놀면 뭐하니?’의 공식 SNS을 통해 공지된 본캐 유재석의 깜짝 라이브는 평일 점심 시간을 활용해 진행됐다. 라이브에는 약 3만 6천여명의 유저들과 영길(김종민)-동석(데프콘)도 깜짝 등장해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유재석은 메이크업 중 라이브 방송을 한다는 기사를 보고 알게 됐다고 밝히면서, “호들갑 떨지 않겠다”며 깜짝 라이브 방송에 완벽하게 적응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지난해 'MBC 연예대상'을 수상한 유재석은 "저를 키워주시고 '놀면 뭐하니'를 키워주셔서 감사하다. 올 한 해도 잘 부탁드리겠다”며 유저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번 깜짝 라이브를 통해 유재석은 같은날 오후 6시 유저들과 ‘밥 한번 먹자’ 라이브 약속을 잡았다. 유재석은 유저들이 추천한 드레스코드와 메뉴들 중에서 골라 다시 한번 유저들 앞에 등장, 맛있는 저녁 식사를 함께할 예정이다.

본캐 유재석과 함께하는 ‘밥 한번 먹자’ 라이브는 오늘(14일) 오후 6시 ‘놀면 뭐하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SNS를 통해 ‘#재석아밥한번먹자’ 해시태그로 유재석과 함께 먹을 저녁밥상과 센스 넘치는 드레스코드 인증 사진 및 영상을 올린 유저들에게는 소정의 상품과 사랑을 전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진=MBC '놀면뭐하니?'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