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시즌비시즌' 비 vs KCM, '꾸안꾸' 남친룩 대결...여자친구 직접 코디

‘시즌비시즌’에 VIP 게스트로 걸그룹 여자친구가 출연해 가수 비(정지훈)에게 남친룩 코디를 선보인다.

사진=JTBC스튜디오 제공

14일 공개되는 ‘시즌비시즌’에서 여자친구가 골라주는 남친룩 패션 대결이 진행된다. 비와 함께 패션 대결을 펼칠 게스트는 패션테러리스트로 유명한 KCM이다.

‘나로 바꾸자’ 춤을 어설프게 추며 나타난 KCM의 등장에 비는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이내 VIP 게스트로 여자친구가 비의 신곡 ‘나로 바꾸자’ 춤을 완벽하게 선보이며 등장하자 흡족한 미소를 띄며 반겼다.

대결 팀 멤버 구성은 특이하게도 엉덩이의 개수를 세는 방법으로 나뉘었다. 엉덩이를 하나의 신체기관으로 보느냐, 두 쪽의 신체기관으로 보느냐에 따라 여자친구 멤버들간의 첨예한 논리 대립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사진=JTBC스튜디오 제공

두 팀으로 나뉜 멤버들은 ‘꾸안꾸 남친룩’을 콘셉트로 각각 비와 KCM에게 어울릴 옷을 분주히 골랐다. 여자친구 멤버들은 비를 위해 꾸안꾸의 의미를 새롭게 정의하며 코디했다. “이번 년도 명품 컬렉션을 보는 것 같다”는 심사평을 받은 이들의 꾸안꾸는 어떤 의미일지 궁금해진다.

“대충만 입어도 1등”이라며 자신감을 보이던 KCM의 경연룩에 대해 비는 “남친이 이러고 나타난다면 만날거냐?”며 디스하기도 했다. 과연 둘은 어떤 남친룩을 선보였을지, 스태프들의 심사로 결정된 최종 패션 대결의 승자는 본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오프닝에서는 ‘시즌비시즌’ 구독자가 100만을 달성했다는 희소식이 전해진다. 100만 달성 소식을 듣고 “우리가 그렇게 재미있는 프로그램은 아닌데”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이던 비는 “꾸러기들의 힘이 가장 컸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여자친구, KCM과 함께한 ‘시즌비시즌’ 신규 에피소드는 14일 오후 8시 ‘시즌비시즌’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