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빅웨일즈, 항균·항바이러스 마스크 선봬...패션마스크로도 제격

코로나 여파로 일상 필수템이 된 마스크 수요가 증가하면서 보건용 마스크와 더불어 패션 마스크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

항균 페이스웨어 브랜드 빅웨일즈는 차별화된 마스크 니즈에 맞춰 독특하면서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했다. 마스크의 본질인 보호 기능에 공을 기울여 황색 포도상 구균과 폐렴간균, 코로나를 비롯한 각종 바이러스와 유해 먼지를 99% 이상 억제, 소멸시키며 탁월한 항균 방취 효과가 있는 구리 소재를 사용했다. 겉면은 특수 코팅을 해 방수 기능을 적용했다.

내구성과 신축성 뛰어난 소재를 활용해 장기간 착용 시 불편했던 마스크의 단점을 보완하면서 이런 기능이 반영구적으로 유지되며 재사용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200여 개의 다양한 스타일과 다채로운 컬러감을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본 라인인 ‘데일리 마스크’를 비롯해 큐빅, 패턴, 패치를 활용한 커스터마이징 구성이 마련돼 있다. 소비자에게 재미를 주는 요소가 될 뿐만 아니라 패션 마스크로 활용하기에도 충분하다. 사이즈는 성인용 미디엄, 라지 사이즈를 포함해 키즈인 엑스 스몰 사이즈도 선보이고 있어 다양한 연령대가 착용 가능하다.

특히 겨울 에디션으로 보온성이 뛰어난 방한 마스크도 출시했다. 패딩형으로 중량 대비 보온성이 뛰어나다고 잘 알려진 3M사의 친환경 비건 충전재와 항균 구리 원사 안감으로 따뜻하면서 항균 효과까지 동시에 갖춘 마스크를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한편 지난달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빅웨일즈는 현재 현대 목동점,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빅웨일즈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