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가제트 가전
다이슨, 여의도 IFC몰에 ‘데모스토어’ 1호 오픈

글로벌 기술기업 다이슨 코리아가 15일 여의도 IFC몰에 국내 첫 데모스토어를 오픈한다.

323㎡(98평) 면적으로 다이슨 엔지니어로부터 교육받은 전문가들인 ‘엑스퍼트’가 상주하며 제품의 최신 기술과 사용 방법을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먼저 ‘무선 청소기 제품존’에서는 다이슨 무선 청소기의 전 제품을 시연해 볼 수 있다. 특히 가정에서 발생하는 크기별 먼지와 오염물질을 매장에서 직접 청소해보며 다이슨 엑스퍼트와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주거 환경과 생활 패턴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청소기의 완드(봉) 부분을 취향에 맞게 선택해 구매 가능하다. 해당 완드 선택 서비스는 현재 ▲다이슨 V11 ▲V10 제품군에 제공되며 추후 확대될 예정이다.

‘헤어 케어 제품존’에서는 예약 및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샴푸부터 헤어 스타일링까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와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구매 시 레더 케이스에 이니셜을 무료로 새겨주는 ‘인그레이빙(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의 경우 소비자 니즈에 맞게 스타일링 툴을 조합해 구매 가능하며 다이슨 공식 채널에서만 제공되는 블랙 퍼플 에디션을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공기청정기 및 가습기 제품존’과 ‘조명 제품존’에서는 더 쾌적하고 안락한 집안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하는 ‘다이슨 퓨어 휴미디파이 쿨 크립토믹 가습 공기청정기’와 ‘다이슨 라이트사이클 모프 조명’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집안의 습도, 온도, 오염물질의 농도에 반응하는 공기청정기와 조도에 반응하는 조명 등 다이슨 제어 기술의 핵심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꾸려져 있다.

오픈 이후 방문객 및 스태프의 체온측정과 손 소독, 제품과 집기의 정기적 소독 등 고객과 스태프의 안전에 만전을 가할 예정이다.

사진=다이슨 코리아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