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그루비룸 휘민, 亞 아티스트 최초 패션다큐 15일 공개

힙합 프로듀서 그루비룸 휘민의 다큐멘터리가 15일 공개된다.

패션브랜드 앰부쉬와 휘민이 함께 촬영한 음악‧패션 다큐멘터리 영상 ‘앰부쉬X휘민; 익스트림 클로즈업’이 선보인다. 이에 앞서 티저영상이 공개되면서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앰부쉬는 브랜드 뮤즈로 휘민을 선정했으며 휘민은 아시아 아티스트 최초로 다큐멘터리 콘텐츠에 출연하며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던 새로운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휘민은 나이지리아 출신 가수 버나 보이에 이어 다큐멘터리에 참여했으며 음악과 패션에 대해 자신만의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다. 특히 해당 다큐멘터리는 국내 패션 브랜드뿐만 아니라 중국, 미국 등 해외에도 소개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휘민은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9’에 프로듀서로 출연, 메가히트곡 ‘VVS’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며 대중적 인기를 얻었다. 열기에 힘입어 최근 래퍼 저스디스, 머쉬베놈과 협업한 리믹스 앨범 ‘굴젓(G+Jus)’을 발표했다. ‘옜다(Take It)’ ‘VVS(H1GHR Remix)’ ‘Achoo Remix’까지 앨범 전 트랙이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라 음원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휘민이 출연하는 다큐멘터리는 15일 오후 5시 하이어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사진=하이어뮤직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