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블랙야크키즈, 기능 UP ‘신학기 책가방’ 선봬

블랙야크키즈가 아이들의 편리함과 안전성을 생각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의 신학기 책가방을 출시했다.

항균 안감을 사용해 세균 번식을 최소화했으며 외관에는 재귀반사 원단을 사용해 야간 보호 기능을 탑재했다. 내부에는 보온·보냉 보조포켓이 적용돼 있고, 이름표와 파일철 수납공간도 구성돼 있어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또한 척척-E 자석 가슴 버클을 사용해 어깨 멜빵이 흘러내리지 않아 편리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주력 제품 ‘하이테크 책가방’과 ‘마이테크 책가방’은 지난해 선보인 원터치 오픈 시스템의 호응에 힘입어 저학년용과 고학년용으로 이원화된 아이템이다. 두 제품 모두 독자기술 ‘피드락 원터치 오픈’이 적용돼 손쉽게 가방을 여닫을 수 있고, 바닥 부분에는 받침용 장식이 부착돼 가방 오염과 손상을 최소화했다.

저학년용 ‘하이테크 책가방’은 확장 오픈형 메인 포켓을 통해 기존 제품보다 더 편리한 수납을 자랑하며 뛰어난 그립감의 손잡이가 있어 손으로 들거나 책걸상 및 옷걸이에 걸 때에 편리함을 제공한다. 색상은 어느 옷에나 무난하게 코디하기 좋은 블랙과 신학기 시작의 설렘을 담은 블루로 구성됐다.

‘마이테크 책가방’은 많은 책을 갖고 다녀야 하는 고학년들을 위해 ‘하이테크 책가방’보다 살짝 큰 사이즈로 선보이며 상단 오픈 메인 포켓과 세로 프런트 포켓이 적용돼 편리하고 실용적인 부분까지 챙겼다. 색상은 심플한 가방 디자인과 어울리는 차분한 분위기의 멜란지 그레이 단독으로 출시됐다.

‘엣지라이팅 책가방’은 매년 베스트셀러였던 LED 기능의 책가방을 업그레이드해 아이들의 등하굣길 교통안전에 중점을 뒀다. 어깨끈에 부착된 원터치 버튼으로 아이 스스로 켜고 끌 수 있는 3단계 발광 기능이 흥미 유발은 물론, 보행사고 예방까지 가능하다. 또한 총 5개의 포켓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며 부분 방수기능과 각종 액세서리를 걸 수 있는 D링이 적용됐다. 색상은 베이직한 블랙과 개성 넘치는 피코크 블루로 이뤄졌다.

블랙야크키즈는 ‘엣지라이팅 책가방’ 출시와 더불어 아이들이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교통 캠페인 ‘옐로야크캠페인’을 진행한다. 운전자에게 보행자의 시인성을 높여 보행 중 사고를 예방해 주는 ‘옐로야크카드’ 제작을 시작으로, 교통안전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어떤 환경에서도 편안하고 안전한 아이들의 신학기 책가방 제품들은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블랙야크키즈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