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효연이 '버닝썬' 사태 최초 제보자인 김상교의 추궁에 직접 응수했다.

사진=김상교 인스타그램

14일 효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만히 있으니까 가마니로 보이나 본데 난 열심히 내 일했다"며 앞서 불거진 버닝썬 연루 의혹을 일축했다.

그는 "여러 사람들이랑 인사도 하고 공연 축하해주러 온 친구, 스탭들과 술 한잔하고 기분 좋게 삼겹살로 해장까지 하고 집 들어왔다"며 "클럽안에 서로 꼬실라고 침 질질흘리는 남자들과 여자들은 본적 있는거 같다. 근데 침 질질흘리는 여배우 남배우 고양이 강아지는 본적도 들은적도 없다"고 선을 그었다.

또 효연은 "방구석여포들 오늘까지만 참을다. 이번엔 아주 심하게 혼낼 것"이라고 억측 등으로 루머를 확산하는 누리꾼들을 저격했다.

그러면서 "이 글은 내일 지울거다 쫄아서 지운거 아니다. 말 안하면 호구 되잖아요"라며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불로장생 만수무강 하세요"라고 마무리 지었다.

전날 김상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M솔루션X버닝썬 파티에 DJ로 참석했던 소녀시대 효연 사진을 업로드 하며 "하나만 물어봅시다. 그날 마약에 취해 침 질질흘리던 여배우가 누구였기에 역삼지구대 경찰 두 사람이 클럽 내부로 들어가지도 못했는지. 그날의 VVIP 당신은 다 봤을 거 아니냐 효연아. 나를 클럽내에서 마약에 취해 폭행한 놈이 승리 친구 그 약쟁이가 맞는지 너네는 알거 아니냐"라고 추궁했다.

그는 "버닝썬 관련 연예인이 수십명인거 언젠가 밝혀질건지, 아니면 제대로 불건지 너희들 선택"이라며 "지금도 어디 하우스에 숨어서 X하고 X맞고 비디오 찍고 있겠지. 기회는 얼마 안 남았어"라고 경고성 글을 게재했다.

이같은 폭로에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효연은 당시 DJ 공연 섭외를 받고 공연했을 뿐, 해당 글과는 전혀 무관하다. 억측과 오해를 삼가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