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가 데뷔 6주년을 기념해 팬클럽 버디(BUDDY)를 위한 고품격 요리쇼를 벌인다.

여자친구는 오늘(15일) 오후 9시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GFRIEND's MEMORIA - 요리쇼'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여자친구는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하는 호화 세트장에서 버디와 함께 먹고 싶은 요리 만들기에 도전한다. 멤버 예린이 MC를 맡고, 나머지 다섯 멤버가 최고의 셰프 자리를 두고 대결한다.

일일 요리사로 변신한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셰프 별명과 함께 요리 실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최고의 셰프에게는 깜짝 놀랄 만한 상품이 준비된 만큼 누가 치열한 요리 대결의 승자가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GFRIEND's MEMORIA -요리쇼 편'은 총 2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으며, 1화는 오늘(15일) 오후 9시 위버스를 통해 선공개되고, 하루 뒤인 16일 오후 9시 여자친구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라이브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여자친구는 리얼 버라이어티 'GFRIEND's MEMORIA'를 통해 힐링 여행기를 비롯해 신년 파티, 요리쇼 등 다양한 형식의 예능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 주며 팬들과 긴밀하게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