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최근 SSG닷컴 라이브방송에서 ‘입생로랑 뷰티’ 신상품을 글로벌 최초 공개한데 이어 ‘맥(MAC)’ 한정판 ‘문 마스터피스’를 온라인 최초로 선보인다.

오는 18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뷰티 크리에이터 유트루와 함께 올해 처음 출시한 ‘문 마스터피스’ 컬렉션 7종 전 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방송을 실시한다.

‘문 마스터피스’는 패키지에 모던 팝아트 디자인을 삽입해 경쾌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섀도 팔레트 ’씨 오브 플랜티’, 립스틱 ‘파우더 키스 립스틱 2종(턴 업 유어 럭, 럭 비 어 레이디)’, 립글로스 ‘버쉬컬러 바니쉬 크림 립 스테인 2종(라이크 캔디, 노 인터럽션)’, 하이라이터 ‘엑스트라 디멘션 스킨 피니쉬’, 블러셔 ‘파우더 블러쉬 듀오’ 등을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SSG닷컴은 라이브방송 시작 시간인 18일 오후 8시부터 다음날 오후 8시까지 24시간 동안 할인 혜택 및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시간 내 ‘문 마스터피스’ 컬렉션 상품 구매 시 15% 할인가에 제공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튜디오 픽스 파운데이션’ 샘플을 증정한다. 지정된 행사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정품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할 방침이다. 또한 방송 도중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정품 3종 및 고급 파우치를 추첨으로 제공하며 8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20명에게는 ‘맥 고급 파우치’를 증정한다.

앞서 SSG닷컴은 지난달 ‘쓱라이브’를 통해 ‘입생로랑 뷰티 마블팩트’ 신상품을 글로벌 최초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시청자 수 1만여명을 돌파했으며 내부 매출 목표를 상회하는 실적을 거두는 등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사진=SSG닷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