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행어사’ 속 김명수, 권나라, 이이경의 유쾌한 ‘현실 절친’ 케미가 담긴 7, 8회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KBS2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이하 암행어사/ 연출 김정민/ 극본 박성훈, 강민선)은 흥미진진한 수사 스토리와 어사단의 유쾌한 호흡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7, 8회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일일 VJ로 변신한 이이경(박춘삼 역)이 촬영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생생하게 담아내고 있다. 먼저 촬영에 앞서 밝은 호흡을 자랑하는 어사단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연습 도중 김명수(성이겸 역)가 “잘생긴 게 죄라면 난 사형감이지”라며 능청스럽게 대사를 이어가자, 격하게 공감하는 이이경과 어이없다는 듯 언성을 높이는 권나라(홍다인 역)의 상반된 반응이 유쾌함을 자아낸다.

이들은 극과 현실을 오가는 연기를 펼치며 장난기를 발산, 카메라 안팎을 넘나드는 세 ‘찐친 케미’가 보는 이들의 입꼬리까지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이이경이 차진 코믹 연기로 현장에 있는 모든 이들의 웃음보를 터트리며 텐션을 끌어올리고 있다.

즉흥 아이디어로 열정을 불태우던 그가 천연덕스러운 표정 연기와 액션으로 허당기 넘치는 박춘삼의 매력을 극대화한 것. 이어 권나라와의 찰떡 호흡을 선보이며 촬영을 마친 이이경은 “일어나 있어. 바닥 차가워”라고 그녀를 알뜰히 챙기며 든든한 오빠미까지 과시하고 있다.

또한 모든 배우들이 영하권의 추위 속에서도 야외 촬영 현장을 뜨거운 열정으로 물들이고 있다. 특히 김명수는 살아있는 뱀을 눈앞에 두고도 당황하지 않고 촬영에 임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낸다. 권나라와 함께 뒤엉켜 넘어지는 씬에 앞서서는 “내가 잘할 게. 잘할 수 있어”라고 그녀를 다독여 듬직함을 자랑하기도. 촬영을 마친 직후에는 “괜찮아?”라며 파트너 권나라를 먼저 챙기는 다정한 모습으로 촬영장을 훈훈한 기류로 물들이고 있다.

이처럼 ‘암행어사’는 웃음이 끊이지 않는 즐거운 분위기 속, 모든 배우들이 눈부신 시너지를 발휘하며 유쾌한 극을 완성하고 있다. 볼수록 빠져드는 수사 스토리와 매 씬에 최선을 다하는 배우들의 불타는 열정까지 더해져 시청자들의 마음을 파고들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성이겸(김명수)과 홍다인(권나라), 박춘삼(이이경)은 투전방의 뒷돈을 두고 비리를 저지르던 관료들을 모조리 잡아들였다. 속 시원한 활약으로 통쾌함을 안긴 것도 잠시, 길을 떠난 세 사람은 고을에 벌어진 연쇄 살인 사건을 목격해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자아냈다.

사건 현장을 찾아간 어사단은 눈앞에 나타난 의문의 복면남과 치열한 추격전을 벌여 과연 그가 악랄한 범죄를 저질러온 범인일지, 어사단이 또 한 번 사건을 해결해나갈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KBS2 월화드라마 ‘암행어사’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