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딱 하루 찾아오는 가을 축제 할로윈데이를 맞아 뷰티·라이프 업계에서도 할로윈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깜찍하거나 으스스한 디자인의 코스튬은 물론, 할로윈데이를 위해 준비된 특별 뷰티 제품까지 선보이며 할로윈데이 특수를 노린다. 

 

다이소

먼저 균일가 생활용품숍 다이소는 완벽한 할로윈 파티를 위한 180여종의 할로윈 상품을 출시했다. 다이소는 호박·마녀·해골 등을 테마로 한 다양한 분장 용품을 준비했다. 또한 마녀 모자·할로윈 망토·호러 타투·할로윈 눈썹 스티커·마녀 손톱과 할로윈 삼지창 피크·야광용 해골 장갑·악마 뿔 머리띠 등 다양하게 매칭해 할로윈 코스튬에 사용할 수 있는 소품을 준비했다.

호박 가랜드·할로윈 종이 모빌·할로윈 테마 식기 및 조명 제품을 활용하면 할로윈 특유의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가랜드에 조명이 붙어있는 할로윈 발광다이오드(LED) 펠트 가랜드·호박유령 등이 장식된 할로윈 램프·호박 속 조명이 빛나는 할로윈 LED 호박 등 다양한 조명 제품도 마련됐다.

이와 함께 할로윈 사탕 바구니·투시팝 미니어쳐·할로윈 미니카드 등 가족·친구·지인들과 할로윈 놀이 풍습인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도 준비됐다. 

 

 

올리브영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매달 25, 26, 27일 진행되는 올리브영데이를 할로윈 콘셉트로 개최한다. 다양한 할로윈 파티 아이템을 최대 50%까지 세일 가격으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할로윈 파티 아이템 50대 브랜드를 구매할시 포인트를 기존의 3배나 적립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CJ ONE 회원들만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올리브영데이가 눈길을 모으는 건 레브론, gm+, 미팩토리, 착한팩토리, 에이바자르, 이자엔 등 올리브영 ONLY 아이템들이 죄다 모였기 때문이다. 또한 선착순으로 3만 5천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겐 할로윈 파티 머그컵 세트(할로윈 반전 머그컵+컵코스터)를 증정하기도 하니 놓치지 말자.

 

롭스

헬스&뷰티 스토어 롭스는 오는 31일까지 '호러 할로윈 롭스 어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롯데월드 야간권, 폼클렌징, 립앤아이티슈, 할로윈 젤리 등을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는 '호러 스크래치 카드'가 증정된다. 또한 롯데월드 35% 할인권 역시 100% 증정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할로윈 아이템을 세일 가격으로 선보인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할로윈 3종 세트'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멀티 컬러 팔레트' 바디 메이크업 '코르셋 브라+팬티 기획 세트' 등 다양한 품목의 뷰티·라이프 제품들을 폭 넓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유캠

뷰티 메이크업 어플 유캠 메이크업은 새로운 3D 증강현실 엔진으로 탄생한 할로윈 코스튬 룩을 선보인다. 첫 3D 증강현실 코스튬 필터 룩이다. 이번 유캠 메이크업이 선보이는 코스튬 룩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크리스토퍼 버클과 로빈 블랙, 뷰티 인플루언서 바네사 데이비스와 세테라 호세이니와의 협업으로 구현됐다.

이 기능은 실시간으로 3차원 얼굴 모델을 재건축하는 기술로 만들어졌다. 이러한 새로운 기술로 이용자가 전에 없던 가상 메이크업 효과를 사용하여 얼굴에 실제 할로윈 분장을 한 것처럼 사진을 완성해 SNS 등으로 바로 공유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