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유통
SSG닷컴, 설 선물세트 할인전...소상공인과 '콜라보’

SSG닷컴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온 민족대명절 설날을 맞아 소상공인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사진=SSG닷컴 제공

오늘(18일)부터 31일까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소상공인 X SSG 선물세트’ 기획전을 열고 우수 소상공인 브랜드 ‘안동초심한우’, ‘우리농산’ 등의 선물세트 200여 종을 최대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명절 할인 프로모션이 추가로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SG닷컴은 지난 추석에 이어 두 번째 ‘비대면’ 명절을 준비하는 중소 협력업체에게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실제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소상공인 업체 40여 곳은 명절 사전 판매를 시작한 지난해 12월 24일부터 지난 1월 15일까지 매출이 전년 행사 기간(2019.12.06~2020.12.28)대비 45% 늘었다. 특히, ‘안동초심한우’의 한우 선물세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배 이상 증가했으며, ‘우리농산’의 참기름/들기름 선물세트는 같은 기간 4배 이상 높아졌다.

한편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민을 돕기 위한 기획전도 연다. 18일부터 2월 7일까지는 해양수산부 주관 ‘2021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 행사에 참여한다. 이 기획전은 지난해 8월부터 시행 중인 수산물 판매 촉진 행사로 올해에는 오는 11월까지 총 8차례에 걸쳐 추가로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에는 명절 시즌에 맞춰 ‘설맞이 특별전’으로 준비했다.

굴비 등 명절 선물세트 인기 품목을 최대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전감용 손질 생선 및 제수용 생선을 최대 35%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해양수산부 지정 품목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20%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1만원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