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OST요정’ 여자친구 신비가 참여한 카카오M 드라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OST가 정식 발매된다.

카카오M이 18일 오후 6시 카카오TV 오리지널 ‘아름다웠던 우리에게’(기획 카카오M, 제작 와이낫미디어)의 두 번째 OST ‘사랑스러워’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여자친구 신비가 참여한 이번 OST는 2005년 발매돼 전국을 강타하며 사랑받았던 김종국의 대히트곡 ‘사랑스러워’를 여성의 입장에서 어쿠스틱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곡. ‘선물’ ‘인사’ ‘축제’ 등 멜로망스의 대표곡들을 탄생시킨 정동환이 편곡에 참여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극중 신솔이(소주연)의 테마곡인 ‘사랑스러워’는, 짝사랑 상대인 차헌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럽고, 나의 남자라는 게 자랑스러운 신솔이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신비는 청아한 목소리로 첫사랑의 심쿵 설렘을 표현하며 많은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카카오M은 이날 오후 6시 OST 발매와 동시에 여자친구 신비의 ‘사랑스러워’ 녹음 현장도 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신비는 풋풋한 첫사랑 로맨스로 공감과 추억을 소환하는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OST에 참여하게 된 소감은 물론, 원곡과 이번 리메이크곡의 차별 포인트, 드라마를 시청해야 하는 이유까지 설명하며 OST와 드라마에 대한 관심을 높일 계획이다. 또한 신비는 ‘사랑스러워’의 후렴구도 즉석에서 직접 불러주며, 꿀 떨어지는 라이브로 첫사랑 감성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한편 카카오M이 선보이는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는 매주 월, 목, 토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각 20분, 총 24회.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