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가전기업 루컴즈전자가 루컴즈몰 오픈 2주년을 기념해 ‘타임딜’을 진행한다.

사진=루컴즈전자 제공

루컴즈전자는 20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타임딜’을 통해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 루컴즈몰 전 제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제품별로 20개씩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 증정해 혜택을 넓혔다.

지난 2019년 문을 연 루컴즈몰은 오픈 후 2년(2020년 12월 기준)만에 115%의 성장을 이뤘다. 오는 2월에는 그동안의 고객 피드백 등을 반영해 리뉴얼 오픈한다. 새 단장 후에는 TV를 비롯해 냉장고, 세탁기 등 다양한 생활가전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루컴즈전자는 현재 루컴즈몰 리뉴얼 오픈과 함께 출시되는 ‘86인치 4K UHD 솔로앤 안드로이드TV’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시 20만원 할인 및 무료 배송∙무료 설치 혜택을 제공한다. 루컴즈 86형 솔로앤 안드로이드TV는 지난해 출시한 75인치 솔로앤 스마트TV에 이어 선보인 대형 TV다.

다이아몬드 커팅과 슬림한 베젤로 견고함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루컴즈 화질연구소를 거친 뛰어난 화질과 안드로이드OS로 다양한 콘텐츠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