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어스(ONEUS)의 첫 번째 정규앨범 '데빌'이 베일을 벗는다.

오늘(19일) 오후 6시 전 세계 음악 사이트를 통해 원어스(RAVN(레이븐),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가 데뷔 후 첫 정규앨범 '데빌'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반박불가 (No diggity)'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할 예정이다.

'반박불가'는 원어스가 처음 시도하는 하이브리드 트랩이다. 지금까지 보여줬던 음악과는 상반된 강렬한 사운드를 선보인다.

질투와 시기가 넘치는 세상에서 '데빌'이라 불리는 이들의 당찬 외침을 담고 있으며, '진정으로 하고 싶은 대로 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반박불가' 뮤직비디오는 인상적인 아트 연출, 그리고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영상미를 선보인다. 데뷔 때부터 원어스와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한 뮤직비디오계의 거장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원어스 첫 정규앨범 '데빌'은 타이틀곡 '반박불가'를 포함해 'Intro : Devil is in the detail' '식은 음식 (Leftover)'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아 (Incomplete)' 'Youth', '뿌셔 (BBUSYEO)' '우리의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 (Rewind)' 'Lion Heart', 'What you doing?' '눈부시게 빛이 나던 그 날 (I.P.U)' 'Outro : Connect with US' 등 총 11곡이 수록됐다.

오늘(1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RBW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