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에 강추위, 폭설까지 이어지면서 입맛 잃은 고객들을 위해 호텔업계가 나섰다. 먹고 마시며 힐링할 수 있는 호텔 프로모션에 주목해보자.

# 그랜드 하얏트 서울 – 프랑스 와인 세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더 델리는 신년을 맞아 각종 프랑스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랑스 와인 세일'을 31일까지 진행한다. 더 델리는 이번 ‘프랑스 와인 세일'에서 무려 64종의 와인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프랑스를 대표하는 와인 산지 보르도, 브루고뉴, 론, 랑그도크루시용, 알자스 지방의 와인을 다양하게 선보여 같은 프랑스 와인이라도 고객이 프랑스 와인의 다채로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외에도 평소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았던 로멘 뒤베르네 꼬드 뒤 론 블랑 와인, 로멘 뒤베르네 꼬드 뒤 론 루지 와인을 1+1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파라다이스 부산 – 스트로베리 블라썸 프로모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제철 딸기를 각양각색으로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블라썸’ 프로모션을 3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고객의 입맛과 취향을 고려해 디저트 및 음료 메뉴를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폭넓은 메뉴 구성으로 샴페인, 딤섬 등과의 이색 페어링까지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본관 1층 로비 라운지에서 모엣 샹동 로제 1병과 생딸기 플레이트, 초코 퐁듀로 구성된 ‘러블리 세트’를 선보인다.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와 과일향이 매력적인 고급 샴페인에 초코 퐁듀와 당도 높은 생딸기의 조합으로 달콤함을 극대화했다. 딸기 퓨레 주스와 디저트, 가벼운 식사까지 든든하게 구성한 애프터눈 티 세트도 준비했다. 딸기 쇼트와 티라미수, 에끌레어, 타르트, 스콘 등 다양한 티 푸드뿐 아니라 중국 셰프가 만든 시그니처 딤섬 6피스 및 샌드위치 2종도 포함돼 포만감을 더한다. 커피 또는 홍차 중 2잔 선택 가능하다.

이 외에도 딸기 모히또, 딸기 마티니 등 시즌 한정 칵테일과 에이드, 스무디, 라떼, 주스 등 다양한 논알콜 베리에이션 음료도 단품 메뉴로 제공한다. 본관 1층 부티크 베이커리에서는 딸기를 듬뿍 올린 시그니처 홀케이크 2종을 맛볼 수 있다. 딸기 쇼트 케이크는 부드러운 시트와 생딸기, 천연당 트레하를 넣은 우유 생크림을 층층히 쌓아 입 안 가득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함을 선사한다. 딸기 바닐라 케이크는 핑크 파스텔 톤의 화이트 초콜릿이 가미된 감각적인 디자인에 바닐라 샹티 크림과 생딸기, 블루베리가 어우러져 싱그러움을 더했다.

‘스몰 럭셔리’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피스 디저트 6종도 마련했다. 스노우볼 초콜릿으로 장식한 딸기 에끌레어, 베리를 듬뿍 넣어 새콤달콤한 산딸기로프, 마스카포네 치즈의 풍미가 돋보이는 딸기 마스카포네 케이크와 녹차 티라미수, 딸기 쇼트, 마카롱 등 풍성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 – 힙 플라스크 프로모션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의 다이닝 & 바 공간인 조각보는 홈술, 홈바족을 겨냥해 테이크아웃 칵테일 ‘힙 플라스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조각보 칵테일 바의 잔다르크 헤드 바텐더는 분위기 좋은 바에서만 즐기던 칵테일과 고급 스피릿(양주의 한 종류로 향신료가 첨가되지 않은 증류주)을 가정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조각보 시그니처 병에 담아 선보인다.

스피릿은 영국 프리미엄 진 ‘마틴 밀러 진’, 싱글 몰트 스카치 위스키인 ‘글렌 알라키’, 레벨 옐 스몰 배치 라이 등 11가지 메뉴 중 한 가지를 고르면 200ML 크기(약 4잔 분량)의 병에 담아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으로 함께 선보이는 칵테일은 병 숙성 칵테일로 여러 재료가 병안에서 숙성되며 부드럽게 융합된 새로운 맛을 낸다. 네그로니, 마티니. 올드패션 등 5종의 인터내셔널 칵테일이 준비되며 메뉴에 없는 칵테일도 사전 주문을 통해 준비 가능하다. 2잔 분량의 칵테일이 병에 담긴다.

# 파크 하얏트 서울 – 테이블 서비스 조식 ‘더 파크’

다양한 프라이빗 다이닝 룸과 부스석을 갖추고 있어 편안한 아침 식사가 가능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 고객들이 안심하고 테이블에서 편하게 맛볼 수 있는 ‘더 파크’ 메뉴를 매일 오전 7시에서 10시 사이에 선보인다.

구성으로 요거트 및 시리얼, 샐러드, 콜드 셀렉션, 와플 및 팬케이크를 비롯한 반죽 요리, 동물복지 인증 달걀을 활용한 다채로운 계란 요리, 한식 등의 메뉴를 포함한다. 특히 친환경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한식 메뉴들은 그동안 내국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메뉴다.

깊은 맛을 자랑하는 사골 육수에 제주 돼지고기를 넣어 깊은 맛을 극대화한 시그니처 김치찌개, 국제 친환경 수산물 ASC인증을 획득한 완도 전복을 활용한 전복 미역국, 전복죽 등이 대표적이다. 식사와 함께 과일주스, 커피, 티 등 음료도 취향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어 기분 좋은 아침을 시작할 수 있다. ‘더 파크’ 메뉴는 1인당 5만원에 원하는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네이버 사전 예약 및 네이버 페이 결제시 주중 조식을 30% 할인하는 혜택도 진행하고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