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커머스 티몬의 전화 미션 특가, ‘ARS타임’이 운영 1년만에 약 174만회의 고객 참여를 이끌어내며 새로운 알뜰 쇼핑 창구로 정착하고 있다.

티몬은 지난해 1월부터 시간 한정 전화 연결 미션에 성공 시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특가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ARS타임을 매주 선보이고 있다. ARS타임 1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고객 참여 성과를 분석한 결과, ARS타임은 56회 진행 동안 총 174만회, 1초당 평균 8.7회 참가 횟수를 기록하며 고객들의 활발한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사진=티몬

1년 간의 ARS타임 진행중 가장 높은 인기를 끈 상품은 지난해 5월 20일에 판매된 닌텐도 스위치였다. 펜데믹 상황으로 인한 수요 폭발로 구하기도 어려울뿐더러 가격마저 폭등하던 시기에 티몬은 ARS타임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를 10대 한정 특가로 제공했다. 닌텐도를 값싸게 살 수 있다는 입소문에 총 56만 2천명이 전화 연결에 도전했고, 초당 156건의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졌다.

최대 혜택가 상품은 위닉스 제습기였다. 유난히 긴 장마로 제습기 구매 필요성이 급증하던 작년 7월, 티몬은 ARS타임으로 제습기 특가 상품을 제공했다. 20만원 상당의 상품을 최대 80%이상 할인(슈퍼세이브 기준)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였다. 총 3만 2천여명이 응모한 해당 딜은 급히 제습기를 찾던 고객들을 통해 알려지며 ARS타임이 입소문을 타는 계기가 됐다.

ARS타임 특가 기회는 매주 수요일 1시간 동안의 전화 미션에 있다. 오후 2시부터 3시 사이 모바일 앱 ARS타임 페이지의 ‘전화하기’를 눌러 연결에 성공하면, 추후 오픈 되는 선착순 특가딜 구매 기회가 주어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